[KR 커뮤티티 통계] 명성별 소속인원, 포스팅당 수익, 인원별 수익을 알아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ungs 입니다.
어제 이후로 계속해서 통계페이지를 작업중입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asbear 님의 더 즐거운 스팀잇 활동을 위한 합의: 여론조사 결과발표 및 종합 의견 의 글을 본후 과연 명성에 따른 수익은 어떻게 될까란 생각이 들어서
흠 ...개인별 통계 말고 명성별 통계를 한번 살펴봤습니다.

KR 커뮤니티의 인원을 대상으로 통계를 적용했습니다.
우선 인원은 일주일간 하나라도 포스팅을 한 인원을 대상으로 통계를 적용했습니다.
명성 71에서 수익이 높게 나오는 이유는 펀딩프로젝트가 포함되어서 그렇습니다.
전체 데이터는 글 하단에서 볼수 있습니다.
포스팅당 수익이 0으로 표시되는건 기본적으로 수집했던 포스팅이 0.5이하의 수익이 많아서 그렇습니다.

명성별 소속인원

3.png

소속인원은 대부분의 인원은 32~ 50 사이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있고
67이후는 정말 명성업이 힘들다는것처럼 극 소수의 인원만 존재했습니다.

명성별 포스팅당 수익

4.png

아래 그래프에서는 잘 확인이 안되지만 10$의 평균 수익은
명성 52에서는 7$ , 명성 53에서는 10$로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평균 수익들이 높구나 하는 생각이 들긴하더군요 ^^

인원별 수익

6.png

그럼 한사람이 일주일간 얼마정도의 수익을 가져갈까란 생각이 들어서
만들어본 인원별 수익입니다.
마찬가지로 일주일에 100$정도의 수익이 찍히게 되는건 52~55정도 사이에서 100으로 되더군요
66정도가 되면 일주일에 500$의 수익을 달성할수 있을까요? ^^


결론?

데이터를 보면서 느끼는건 ...명성 52~55정도가 포스팅별 평균수익 10$에도 비슷하고
뉴비의 타이틀에 맞는거같단 생각이 드는군요

물론 평균이란게 같은 명성에서도 어떤사람은 수익이 훨씬 높게 나오고
어떤 사람은 평균보다 낮게 나옵니다.

응? 난 저 명성에 평균보다 나은데? 라는 생각보다.
열심히하면 평균보다는 더 높은 보상을 받을수 있구나 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하하 사실 저도 평균보다는 낮은편입니다. ^^
좋은글을 쓰는것도 중요하지만 많은분들과 좋은관계를 유지하는게 더 좋은 수익을 얻을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아래 전체 데이터는 주중에 스팀어스에 명성별 통계 페이지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데이터

1.png
2.png

Sort:  

스타트업만 죽음의 계곡이 있는것이 아니군요. 다들 저 기간을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좋은 글 잘 봤습니다. 리스팀 했어요!

안녕하세요!!
명성대비 평균을 밑도는 @Newiz입니다!! ^- ^/ 감사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ㅠㅠ...하하하하)

재미있는 분석 감사합니다.

정독하였네요ㅎ 통계로 보니 내용이 더 쏙쏙 들어오네요!

명성이 높으면 팔로워도 많은거죠? 팔로워 많은 분들이 난 제일 부러운데.

이런 글을 통해 나의 미래와 목표를 가지게 하네요. 감사합니다.

통계에 들인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어요!
저도 언젠가 뉴비를 탈출할 수... 있겠죠?
명성도를 효과적으로 쌓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저도 명성대비 평균에 밑도는군요 열심히 분발해야겠습니다

크 통계의 재미 ㅎㅎ 잘 보고 갑니다 ㅎㅎ 목표치가 생겼네요 ㅎㅎ

명성에 따른 통계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어쨌든 저는 뉴비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434.55
ETH 3761.1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