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arket 베타버전 오픈 안내

in #kr7 years ago (edited)

@jungs입니다.
kr-market을 개발하겠다고 한지 일주일 정도가 지났습니다.
사실 좀더 완성도 있는 사이트를 제작후에 오픈하고 싶었지만

생각보다 너무 많은 작업량 덕분에 베타 버전으로 우선 오픈합니다.
현재는 경매물품을 보는정도 사용하고 조금씩 발전시켜나가겠습니다.
정렬은 최신순, 오래된순 , 보상 높은 순 입니다.

이미지의 경우엔 세로 및 1:1 기준의 이미지를 기준으로 적용해서
가로의 와이드 그림의 경우엔 잘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팅 금액 & 글은 현재는 5분기준으로 수집됩니다.

20170803_141627.png


아직 ...허접합니다. 이미지 속도문제도 있고 모바일에서도 수정이 필요합니다.

현재는 그냥 실시간 정리된 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사이트 주소 : https://www.steemus.com/market

시프트 마우스 클릭을 해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

참고로 등록된 판매자만 노출됩니다. (양식에 맞게 업로드하신후에 댓글로 알려주시면 추가됩니다.)


앞으로 추가될 내용들

  1. 카테고리별 & 판매자별 보기 ( 현재는 포스팅이 적어서 2주내에 적용예정 )
  2. 페이지로 보기 ( 마찬가지)
  3. 오늘오픈 & 마감임박 상품 표시 (1주내 적용)
  4. 할인률 계산해서 %로 표시작업 (1주내 적용)
  5. 이미지를 서버에 저장해서 빠르게 표시하도록 수정
  6. 데이터 가져오기 예외 처리
    ....등등등

엄청 많습니다..... 다 해놓고 오픈하는거보단..
지금 해놓고 하나하나 추가하는게 나을꺼라 생각합니다.


사이트를 제작하면서 가장 힘든건 ?!?
스팀잇을 위해서 사이트를 제작하는데 ~
댓글달 시간 & 포스팅 볼 시간 & 포스팅작성 시간을
사이트 제작을 위해서 사용하다보니 ..스팀잇과 더 멀어지는거 같아서
좀 힘이 들긴 하네요
개발 과정을 자세하게 포스팅해서 올리면 관심이 있을까요?

많은분들이 볼수 있게 리스팀 및 보팅 부탁드립니다.

Sort:  

좋군요. 마감 6시간 전부터는 종료임박 빨강글씨 껌벅이면 좋을거 같은데요. 그리고 지불금과 최고 입찰금 표시될수 있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마감 6시간 전부터 종료임박 같은경우엔 내일이나 모래쯤 적용될 예정이고
(24시간으로 생각했는데 6시간정도가 적당하겠네요 )

최고입찰금 같은경우는 댓글을 파싱해야 해서 ...

판매자나 구매자들과의 상의가 좀 필요한 부분이라 적용하는데 좀 의견 및 상의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생각해야할 부분이 많네요 ㅠ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의견 및 응원 감사합니다. ^^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깔끔하네요. 저도 초읽기이긴한데1등을 뺏기다니 ㅜ

좀더 완성된모습으로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

에잇 힘들다 하고 ... 베타로 출시했습니다. ㅠ

저도 개발에 집중하니 스티밋에 소홀해지더라고요. 근데 저랑 똑같이 생각하신게 있네요 ㅎㅎ 이미지 캐시

이미지 캐시도 캐시고 나중에 생각하면 썸네일도 만들어야할꺼같은데 ...

너무 귀찮네요 ....ㅠ

5분마다 수집 해놓긴 했는데 ...수집시에 먼가 오류나 나서 멈출꺼같은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ㅎㅎ

스팀 api가 뻗을때가 있어서 문제에요. 헷지 방안이 없으려나

이런 글에는 작지만 풀보팅을~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풀보팅 및 응원 감사합니다. ^^

대단하십니다. 응원합니다.

항상 yoon님의 응원감사합니다.

깜짝 놀라는 응원 감사합니다. ^^

와 정말 고생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자주 이용할게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해주세요 ~~~

jungs 님 능력이 어마합니다...

능력이야 뭐 ...... 사실 자세히 보면 ...노가다로 한거에요
응원 감사합니다. ^^

와우! 응원합니다 화이팅!!

아자아자 화이팅... ㅎㅎ

우워~ 능력자...감사합니다.^^

능력자라니 응원 감사합니다 .

마켓 사이트 점점 모습을 드러내고 있네요.~
jungs님 고생하셨습니다.
개발과정 포스팅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한번씩 해서 반응을 봐야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2931.02
ETH 3031.06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