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이 열렸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정스입니다

지난번에 공룡아들이 어린이집에서 가져와 심은 콩이 열렸어요

20180619_151555.jpg

우~와~~ 신기하다~~~😀

가끔 물만주고 신경을 안썼는데... 이렇게 열악한 환경에서 열리다니...

생명의 대단함을 느낍니다 ^^

아들이 하원하고 돌아오면 보여줄려고요

무엇이든 키우는건 잘 못하는데 처음으로 성공했어요

기분이좋네요^^

저희 아들도 저만큼 좋아할것같아요

오늘 남은 시간도 행복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드님이 엄청 좋아 하겠네요...ㅎㅎ
우리 애들도 방울토마토 열리면 따먹지도 않고 애지 중지 하던데...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물주겠다고 난리였어요 ㅎㅎ

아들이 진짜 좋아하고 신기해하겠네요^^ㅎㅎㅎ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겠어요^^
좋아하는 아드님표정이 궁금합니다^^ㅎㅎㅎ

네~ 정말 좋아했어요^^

우아 신기하네요^^
정말 콩이 열렸어요~ 공룡 아들 좋아하겠네요 ㅎㅎ

저도 신기하고 아들도 좋아했어요 ~^^

콩이 엄청 크게 열렸네요~!!
집에서도 쑥쑥 잘크네요~ 아이가 사랑을 많이
주었나봐요^^ 집에와서 보면 얼마나 좋아할지
함박웃음 상상이 되네요~!!

상상하신대로 엄청 좋아했어요~^^

Congratulations @jungsstee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나중에 콩밥 한번 해 먹을수 있겠어요
잘 자라니 신기하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jungsstee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82.45
ETH 2903.00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