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주제가 있는 글을 써볼까 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처음 스팀에 가입을 하고 이게뭔가... 이해도 잘 안되고.. 포기할까??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다행이 @easysteemit 을 알게 되었고 이제 어느정도 스팀잇에 대해서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newbie 라 더 많은 경험이 필요하겠지만 최소한 어떤것 부터 시작해야할지는 알게된것 같습니다.

그래서 일단 블로그의 주제를 정하고 글을 작성하면서 여러 스티미언들과 소통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 블로그는.. Technology, 여행, 맛집, 이슈, 일상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 를 주제로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스팀이 제삶의 활력이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Sort:  

여행에 관심이 많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뉴빈데 열심히 스팀활동 해봐요!

네. .. 같이 열심히 해요 ^^ 팔로우할꼐요 ^^

감사합니다.
팔로 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서너달정도된것같네요, 제가 스팀잇을 한 지.
이 커뮤니티 생각보다 재미있고 매력적입니다 ㅎㅎ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가입한지 5일차! 시작한 계기는 가상화폐 정보때문에 시작했는데, 그 외에 제가 공유할 수 있는 주제가 딱히 없어 제 인생을 돌아보기 되었습니다. 좋은 주제 많이 고민하시고 좋은 글 기대하겠습미다. 퐐로우 하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초보자들끼리 열심히 잘 해봐요 ^^

반가워요~ 금방 적응되실거에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환영합니다. 다양한 주제의 풍족한 이야기 기대할께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다양한 주제의 글 많이 올려주세요~

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스팀잇 익명게시판 "스팀잇대나무숲"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60.27
ETH 2927.58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