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오랜만에 유럽을 다녀왔더니 꽤 힘드네요... 나이가 들수록 뱅기타는게 더 힘들어지나 봅니다 ㅜㅜ

시착적응도 좀 덜 된 것 같기도 하구요 삭신도 쑤십니다.... 그래서 주말은 거의 잠으로 보냈답니다ㅋㅋ

출장을 다녀와보니 택배가 왔던게 생각나서 찾아보니 얼마전 @hyunny 님 께서 500팔로워 이벤트 당첨 선물 이더라구요~

https://steemit.com/kr-event/@hyunny/71bprh-500

전 화장품은 여성 스티미언 분들께 양보하고 룸스프레이에 지원했는데 떡하니 당첨이 되었더라구요ㅎㅎ

20180603_211428.jpg

일주일 가까이 집을 비워서 환기도 시키고 룸 스프레이도 뿌려보았습니다.

Capture+_2018-06-04-13-59-30.png

손수 정성껏 만드셔서 몸에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벤트 감사드리고 잘쓰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하는 한주의 시작 월요일 되세요~

Sort:  

축하드립니다!! 어떤 향일지 궁금하네요~!
장거리 비행.. .정말 힘든 것 같아요.
몸이 원하면 더 푹푹 쉬어주셔야 옳습니다!! ㅎ

제가 향을 많이 몰라서,,, 어떤향인지 ㅎㅎㅎ
푹쉬어야하는데 그러질 못했나봅니다 ^^ 장거리는 정말 너무 힘든 것 같습니다~ 즐거운 월요일 저녁 되세요~~~

축하드려요 주니님^^ 앞으로 혀니님의 룸스프레이가 집안을 더향긋향긋하게 해드리는건가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나쁜냄새를 없애 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축하드려요~~~
즐거운 월요일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우~축하드려요~ 여독이 풀리셨나 모르겠네요. 룸스프레이가 꽤 크네요. 저도 눈독들이다가 클렌징오일로 노선을 바꿨지요. ㅎㅎ

ㅎㅎㅎ탁월한 선택이셨어요 ㅎㅎㅎ 그덕분에 당첨되셨으니 ㅎㅎㅎ

오오!! 혀니님의사랑의 손길이 여기저기서 발견되고 있네요.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주니님 ^.^

그러게요~ 저와 소통하시는 분들이 많이 되셨더라구요^^

앗! 이거 저도 참여했었는데 당첨 축하드려요. 출장 다녀오느라 고생하셨으니 좀 여유를 가지세요. ^^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좀 쉬어야는데 스팀잇이 자꾸 눈에 밟혀요ㅎㅎ

힘들다라는 주니님을 두고 저는 힘들어도 장거리비행을 가고싶다...이런마음 윽윽
당첨축하드려용!! ㅋㅋㅋㅋ

ㅎㅎㅎ축하 감사드립니다~^^ 너무 피곤해요 ㅎㅎ 놀러갔다왔으면 덜 힘들었을라나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후기감사드려요!!잘사용되시기를^^
다시한번참여해주셔서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잘쓰도록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