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result #2] 루나츄의 300명 팔로워 기념 이벤트 결과입니당!

in #kr6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달의 소녀를 사랑하고 홍보하는 루나츄입니당~~~!!!
일주일 전에 300명 팔로워 기념 이벤트를 했었는데요!

[Event #2] (5 SDB) 루나츄를 축하해주세요! 300명 팔로워 기념 이벤트합니당~

어느 덧 벌써 약속한 일주일이 지나서 결과 발표를 하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총 18분이 참여를 해주셨어요!
흑흑흑.. ㅠㅠ 어떻게 100명 팔로워 기념 이벤트보다 참여도가 저조할까요..ㅠㅠ
icon_36.gif

그래도 저 루나츄는 포기하지 않아요!
100명씩 달성할 때마다 이벤트는 계속 열겁니당~
자, 그럼 저 "루나츄"의 심금을 울린 삼행시 5편을 공개합니다~

  1. @kanmiso 님께서 영광의 1위를 차지하셨습니당~ 저 덕분에 이달소라는 그룹을 알게 되셨대요!! 이게 바로 제가 스팀잇을 하는 목적이에요! 그리고 귀여운 걸그룹 멤버 희진이를 강조해 주셨어요.
    kanmiso.png

  2. @keydon 님은 저에게 달콤한 꿈을 꾸게 해주셨네요! 희진이한테 정말로 전화가 온다면 심장이 터져버릴지도 몰라요!
    keydon.png

  3. @yhoh 님은... 으흠... 험... 갑자기 진지한 컨셉이 루나츄의 판단력을 흐리게 만들었네요 ㅋㅋㅋ
    yhoh.png

  4. @ysju1201님은 "존예"여신 희진이의 미모를 칭찬하시는게 진심이 느껴졌어요!
    ysju1201.png

  5. @omani02 님은 안하시려는 걸 제가 억지로 하게끔 만들었는데 재치있고 자연스럽게 잘 해주셨어요! 게다가 마지막으로 하시는 삼행시를 루나츄를 위해서 해주셨습니당~ 그래서 특별상을 수여해 드립니당~~~
    omani02.png

모두 1스달씩 보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삼행시 대회 수상식은 일단락 되었구여~~
안타깝게도 탈락하신 분은요! 걱정마세요!

이 루나츄가 모두 팔로우와 보팅을 완료했답니다~

에게~ 하시겠지만.. ㅠㅠ 루나츄는 아직 고래가 아니에요.
그리고 그때는 피라미도 되기 전이라서.. ㅠㅠ
다음 이벤트는 풀보팅 이벤트로 할까 생각중이에요!


스팀잇은 무엇보다도 보상이 걸려있어서
지금 20일 정도 하고 있는데 많이 힘들기도하네요.. ㅠㅠ
여러분들의 보팅과 팔로우가 큰 힘이 되는 것 같아요!!
요즘 생업도 바쁘고 스팀잇 할 시간이 별로 없더라두 루나츄를 많이 응원해주세요!!
그래야 더 퀄리티 있는 컨텐츠로 찾아올테니까요!
사실 이런 포스팅 처음 해봐서 사진 캡쳐하고 찾고 편집하는거 되게 힘들게 하고 있답니다~ 세계관이나 뮤비 리뷰 내용도 몇번을 쓰고 고치고 하는지 몰라요!!
하나 올리는데 도대체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ㅠㅠ
하지만 올라가는 보팅과 팔로우에 금방 또 힘을 내곤 한답니당~
좋은 스티미언님들도 많이 알게 된 것 같아요!!
다들 이 루나츄와 함께 고래가 되어보아요~~


BK1I5394-2.jpg
(By Hey Day, http://hdpics.tistory.com/201 CC BY)

스티미언님들 모두 희진이 하트 받으세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ort:  

루나츄님 빠르게 성장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화이팅!

수지신드롬님도 가즈아~!!!
근데 요즘 좀 정체기인듯 해요!

루나츄님 하루하루가 다르게 성장하시고 있네요~! 꾸준히 응원합니다^^

400명은 좀 힘드네여... ㅠㅠ

축하드려요~
삼행시 학원에 다녀야겠어요^^

담에는 뽑히실 거에요!!! 계속 도전해보셔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 드리고요.
하트 받았으니 오늘 일은 술술 잘 풀리겠죠.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어느새 이런 이벤트를...
뭐 참여했다고 해도 저정도 퀄리티는 안나올 것 같습니다만 ㅎㅎ
여튼 늦게나마 300명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거기에 작게나마 기여해서 기쁩니다 ㅋㅋ

감사감사!!! 이달소가 흥해야 저두 흥할텐데요! ㅎㅎㅎ

이벤트도 하고 멋지십니다

계속 가야 되는데 이젠 팔로워 수가 잘 안 느네요.. ㅠㅠ

꾸준히 조금씩
조급해하지말고

이론..훌륭한 이밴트를 놓쳤내요.....축하해요😊

앗 미워여~~~ ㅎㅎㅎ 다음에는 놓치지 마세요!!

제가 당첨되다니 허걱입니다
부족한 삼행시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고래가 되어보아요 ^~^;;

요호!님도 고래 가즈아~ ㅎㅎㅎ

ㅎㅎ.. 소녀의 하트를 잘 받고 갑니다..
이벤트 당첨되시는 분들 축하하구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보고 보팅하고 갑니다~

보팅감사합니다~icon_22.gif

오 여자분이시죠???

귀여우시네요~

(남자시면 조금 오글거릴듯 하고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95.64
ETH 2900.11
USDT 1.00
SBD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