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na MV #19] 이달의소녀 Two진의 듀엣곡 "I'll Be There" MV 입니다

in #kr6 years ago

image.png
(공식 MV 스틸컷)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달의 소녀를 사랑하는 루나츄에요!!
오늘도 어김 없이 루나츄가 MV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저는 매일 MV 한편 소개가 가능할까 싶었는데,
하다보니까 벌써 19편까지 왔네요!!!
그만큼 이달소가 MV는 많이 찍었다고 볼 수 있겠네요, 그것도 고퀄루다가요.
(근데 방송출연은... ㅠㅠ)
원래 이달소 컨셉이 독자적 세계관 구축의 폐쇄적인 컨셉이다 보니까
매니악한 팬들 말고는 잘 안 알려져 있는 것도 사실이에요!!
하지만 한번 입덕하면 좀처럼 탈덕하기가 어렵답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이번에 가져온 MV는 이달소의 동갑내기 친구, 희진과 현진이의 듀엣곡인 "I'll Be There"입니다! 일단 한번 보고 오세요~

[MV]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LOONA/HeeJin, HyunJin) "I'll Be There"

이곡은 현진이의 솔로앨범의 두번째 트랙에 실린 곡인데,
흔히들 타이틀곡을 "다녀가요"(Around you)로 알고들 계시지만
"I'll Be There"도 엄연히 타이틀곡이랍니다.
바로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셈이에요!
곡의 장르는 "캔디팝"(Candy Pop)인데, 하이틴 소녀들의 톡톡 튀는 느낌을 잘 살렸어요!
뮤비는 일본 동경 하라주쿠 올로케로 촬영되었어요!!
동갑내기 두 소녀가 일본 밤거리를 데이트하면서 상큼발랄하게 노는 모습을 바라보면 아마도 스티미언님들도 입가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질 거에요!!
긍정적인 기운이 뿜뿜 솟는답니다~

아마도 뮤비 "다녀가요"(Around you)와 이어지는 설정인것 같은데요,
짝사랑하는 남자에게 결국 맘을 전달못한 현진이가
고양이탈을 쓰고 일본 동경의 공원에 처량하게 앉아서
희진이를 만나는 장면에서 "다녀가요" 뮤비가 끝났어요!
image.png
(MV "다녀가요"(Around you)의 마지막 장면)

이렇게 만난 둘은 "그런 남자 따윈 잊어버려!"라는 듯이
동경의 밤거리를 마음껏 휘젖고 다니죠!
이달의 소녀의 컨셉 중에 하나는, 뮤비에서 남자가 등장하는 경우가 거의 손에 꼽는다는 거에요! 기껏해야 여진이의 "키스는 다음에"와 비비의 "Everyday I love you" 정도죠. (이브의 "new"는 그냥 일탈행위하는 중에 남자가 잠깐 나온 정도에요).
모든 뮤비의 중심에는 소녀들이 있고 소녀들이 알아서 이야기를 풀어나가고 스토리를 완성시키는 주도적인 역할을 해요. 그 누구의 도움도 없이 스스로 성장해나가는 소녀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이달의 소녀 컨셉의 목적 중 하나인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해외 팬들은 Loona가 Gay 컨셉 아니냐고 묻는 경우도 많답니다~ 특히 에덴 유닛에 와서요!)
그래서 이루지 못한 짝사랑의 슬픔을 이번 뮤비에서 훨훨 털어버리고 원래의 상큼발랄 긍정행복한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답니다~

희진이와 현진이의 느낌은 다르지만 둘다 우월한 비쥬얼과
캔디팝의 특성을 잘 살린 톡톡 튀고 귀여운 안무,
그리고 안정적이고 밝은 보이스가
동경 밤거리를 자유롭게 다니면서 노는 영상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서
비록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별 5개를 주고 싶은 MV에요!
이 뮤비 보시고 많이들 입덕하셨으면 좋겠네요~!!!!!
BK1I6123.jpg
(By Hey Day, http://hdpics.tistory.com/201)

또 뵈요~~!!!

Sort:  

ㅋㅋㅋㅋ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
블로그에 좋은 글들이 많아서 팔로워하고 가요 !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려요 ㅎ
좋은 밤 되세요 :)

넹~ 맞팔 했어영~~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ㅋㅋㅋ 진짜 저는 모르는 그룹이 이렇게 많을까요 ㅋㅋㅋ 나가면 노인취급 받을것 같어요 ㅋㅋ이렇게라도 그룹 사진과 이름을 보고 가네요 ㅋㅋ

이달소가 아직 정식 데뷔를 안해서 모르는게 당연한 걸지도 몰라요!
하지만 곧 뜰거니까 그 때도 모르시면 안됩니당~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