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na MV #20] 최초 시도된 이달의 소녀 쌍둥이곡 "My Sunday" 와 "My Melody"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루나츄에요!
요즘 이달의 소녀 떡밥이 별로 없어서 시무룩한 루나츄랍니다.. ㅠㅠ
하지만 언제나 이달의 소녀 노래를 듣고 "이달탐" "우만나"를 정주행하면서
멘탈을 부여잡고 있답니다~
오늘 제가 들고 온 곡은요! 무려 두 개에요!!!

바로 세계 최초로 시도된 쌍둥이곡!

"My Sunday"와 "My Melody"랍니다!

일단 한번 들어보실까요??
image.png
(공식 티져 스틸컷)
[MV]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LOONA/HeeJin, HyunJin) “My Sunday”

image.png
(공식 티져 스틸컷)
[MV] 이달의 소녀/하슬, 여진 (LOONA/HaSeul, YeoJin) “My Melody”

트윈송인 "My Sunday"와 "My Melody"는 얼핏 들으면 "어? 이거 뭐야, 똑같은 노래를 다른 가수들이 부른 거 아냐??"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그러시다면 막귀 인증!!!
"들을 귀가 있는 사람은 알아 들어라"라는 말씀도 있죠!(어디서 나왔더라..?)
이 곡의 특징은 코드, 반주, 가사 멜로디까지 같지만 후렴구에서 "바리에이션"이 가해진다는 거에요! 바로 후렴구로 가면 My Sunday 는 위에서 내려오는 듯한 리듬을 타구요, My Melody는 아래에서 서서히 올라가는 듯한 느낌을 준답니다. 가사와 멜로디가 달라져요!
한번 구분해 보세요. 사람마다 다르게 느낄 수도 있어요!
어떤 팬은 후렴구에서 서로 다른 멜로디로 나아가자 "소름"이 돋았다는 분도 있었어요.
루나츄도 마찬가지 였답니다~~!!

희진이와 현진이는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서 서로 데이트를 즐겼었죠!
이번엔 어디로 갔을까요?? 바로 대만! 이랍니다~
어떤 해외팬은
"Around you에서 희진이와 현진이는 공원에서 처음만나 I'll Be There에서 일본 하라주쿠 밤거리를 다니며 첫 데이트를 즐긴다음, My Sunday 에서 마침내 결혼하고 대만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라고 평을 남겼답니다.. ㅠㅠ 이달소 레즈비언 걸그룹 아니라구요... ㅠㅠ
image.png
(이달의소녀탐구 #285 (LOONA TV #285) 스틸컷)

하슬이와 여진이는 정말로 자매같은, 때로는 엄마와 딸같은 느낌인데요,
하슬이의 안정된 보이스와 여진이의 톡톡 튀는 보이스가 참 잘 어울린답니다.
뮤직비디오에서도 그 케미는 인정해줘야 되죠.
image.png
(By 오늘의하슬, http://loona-haseul.tistory.com/5 CC BY)
비슷하지만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쌍둥이곡, "My Sunday"와 "My Melody"!!
한번 들어 보세요! 아니, 두번 들으세요!

image.png
(By 오늘의 하슬, http://loona-haseul.tistory.com/5 CC BY)

오늘도 하슬이의 하트 받고 가세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ort:  

이달소가 정식 데뷔한분들이 아니시군요.. 제가 워낙 잘모르니 ㅎㅎㅎ 틀어놓고 스팀잇해야겠네요^^ 루나츄님 편안한저녁시간되세요^^

잘 들으셨나요? ㅎㅎㅎ 다른점 잘 찾아내셨겠죠! 아직 완전체 데뷔는 안했지만 희진이는 벌써 데뷔 3년차랍니당! 2016년 10월 데뷔거든요

노래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추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당!!! 이달소 많이 사랑해주세요!

👍
이달소 가즈아~

투더문 가즈아ㅏㅏ
음방 1위 가즈앗~!

쌍둥이곡이라니 신기하네요
귀욤귀욤~~

님 프사가 더 귀여워요.. ㅎㅎㅎㅎ 부처님 졸귀~~

부끄...

동성애 걸그룹 의혹이라니 ㅋㅋㅋ 오늘도 영업 잘 보고 갑니다~

영업왕 되고 싶네요!!!! 동성애 그룹 의혹이 있긴 있죠... 츄 뮤비 Heart Attack 에서 특히... ㅋㅋㅋㅋ 전 아무래도 상관없답니다

여진이에게 하슬은 친언니 같은 존재죠 이제 ㅎㅎ

하슬이가 다른 멤버 챙기면 여진이가 막 질투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새로운 도전이네요 ^^
같은노래 다른 가수

노래도 조금 다르답니당~
분위기가 너무 좋은 곡이에요

느낌적인 느낌~~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감사합니다~

이제는 루나츄님 포스팅을 보면 내용을 보기도 전에 아빠웃음을 짓게 되네요 :) 쌍둥이곡이라니 신선하네요. 뮤비에서 둘의 캐미를 보면 신혼여행을 떠날 것 같은 모습이....

희진이와 현진이는 영혼의 듀오이죠!
근데 신혼여행 간거 아니라구요.. ㅠㅠ
해외 팬들은 동성애컨셉을 의외로 좋아하는듯... ㅋㅋㅋ

이제 이달소는 스팀잇 공식 아이돌이네요.

스팀잇 공식 아이돌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05.28
ETH 2912.27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