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na MV #21] 이달소 맏내 비비(Vivi)의 "Everyday I Love You" MV 입니다!

in #kr6 years ago


(공식 MV 스틸컷)

안녕하세요! 루나츄입니다!
사흘만인가요? 제가 매일 포스팅을 할려고 했었는데, 스팀 스달 가격이 너무 떨어져서 멘탈이 나가는 바람에 포스팅을 못했네요..ㅠㅠ 멘탈 잡는 건 이미 포기했답니다!
Loona MV #20  최초 시도된 이달의 소녀 쌍둥이곡  My Sunday  와  My Melody 입니다! — Steemit.png

하지만 보세요!! 우리 이달소가 스팀잇 공식 아이돌로 등극했습니다!! 빰빠라밤!!!
그러니 공식 아이돌로서 활동을 하지 않을 수 없지 않겠어요??
그래서 다시 돌아왔답니다!
그리고 어느덧 "Loona MV" 시리즈가 21번째를 넘기게 되었네요.
아직 정식으로 데뷔도 안한 아이돌 뮤비가 이렇게 많냐구요?? 아직 더 있어요!
이게 다 자본주의의 힘 아니겠어요? ㅋㅋㅋ
(블록베리가 방산업체 계열사다 보니까 무기 팔아먹고 비리저질러서 빼먹은 돈, 죄책감에 군인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주는 의미에서 걸그룹을 만든걸지도...)
아.. 잠시 헛소리를 했었네요... 오늘 가져온 뮤비는 이달의 소녀 맏내! 아직까지 맏내! 앞으로도 계속 맏내! 비비언니의 Everyday I Love You 입니다! 일단 한번 보세요!

[MV] 이달의 소녀/ViVi (LOONA/비비) “Everyday I Love You (Feat. HaSeul)”

보고 오셨나요?? 왠지 90년대 뮤비 보는 것 같다구요?? 그게 바로 블록베리가 노린 점이랍니다.
아직 한국말을 잘 하지 못하는 비비를 만난 사람들은 "좀 옛날 아이돌 분위기가 난다"라고 말하는 경우가 있는데, 바로 그걸 캐치해낸 블록베리가 비비를 90년대 컨셉으로 민 것 같아요!
그래서 뮤비에는 90년대 청춘들의 로망이었던 롤러스케이트장(그냥 "로라장"라고도 하나요?), 하이텔 천리안 같은 PC 통신, 만화책 (언플러그드 보이, 걸스톡, 등), 소니 마이마이, 모토로라 휴대폰, 당시 유행했었던 백팩등이 등장한답니다.
심지어 뮤비도 4:3 비율로 촬영되었네요!
이 뮤비에서 비비는 로라장에서 알바하는 소녀였던 것이죠!!

"'Everyday I Love You' 뮤직비디오의 이야기는 비비가 안드로이드로 개조되기 전, 인간 시절 비비의 기억을 복원해 만들어졌다."

(디지페디 감독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BbcVyxZnqGX/)

이 내용도 이달소 세계관과 연관이 있었다니 놀랍지 않나요??
바로 "지금, 좋아해!" 뮤비의 프리퀄적 성격을 가진 뮤비가 바로 "Everyday I Love You"였던 것이죠.
image.png
("지금, 좋아해" 공식 MV 스틸컷. 안드로이드 비비는 한쪽 눈이 빛납니다)

안드로이드로 개조되기 전, 인간일 때 비비는 한 남자를 짝사랑하는 평범한 소녀였습니다.

매일 이 잘생긴 남자(8X8X8로 데뷔할 블록베리 연습생이라고 하네요)를 기다리는 비비는
이 남자가 로라장으로 올때마다 몰래 도촬도 하는 등 몰래 사랑을 키우고 있었나봐요.
(츄는 이브한테 대놓고 사진을 찍지만, 비비는 그래도 몰래몰래 도촬을 하네요)
그리고 지금은 추억속으로 사라진 PC 통신에 그 남자를 도촬한 사진을 올리면서
"이런 내맘 모를까?" 라고 글도 올려봅니다.
image.png

그리고 잠시 잠이 드는데, 그 꿈속에서 비비는 그 남자와 손잡고 롤러스케이트도 배우고 같이 사진도 찍고 진짜 연인처럼 지냅니다. 하지만 다 꿈일 뿐이었죠!
꿈에서 깨어나 실망한 비비는 어두워진 로라장을 정리하고 집으로 퇴근합니다. 그런데 칠칠맞게도 모토로라 휴대폰을 놓고 가는데, 거기에 그 남자로부터 문자가 옵니다.
image.png

"내일 또 올게"

심쿵할만한 문자 아닐까요? 이 남자는 이미 비비의 마음을 알고 있었던 것이죠!
사실 비비가 몰래 도촬을 할때 이 남자는 비비가 도촬하는 걸 알고 있었습니다. 시선처리하는 방향을 보면 알 수 있죠! 그래서 비비가 알바생으로 있는 로라장에 매일 오는 것이었죠!

그리고 카메오로 그때까지 공개되었던 이달소 멤버들이 전원 출연합니다. 희진이, 현진이, 하슬이, 여진이! 참고로 이 뮤비를 촬영할때 멤버들은 비비가 외간 남자와 손도 잡고 스케이트를 타자 "이달의 아줌마"가 되고 말았답니다~
image.png
(이달의소녀탐구 #112 (LOONA TV #112) 스틸컷)
비비와 남주가 서로 므훗한 장면을 연출하자 멤버들은 비명을 지르며 부럽다는 듯이 보고 있네요!

이렇게 비비가 짝사랑하는 남자와 계속 이쁜 사랑을 했으면 좋았으련만, 비비는 결국 안드로이드로 개조될 운명이었던 것이죠. 어떤 계기로 비비가 안드로이드가 될 수밖에 없었는지는 계속 지켜봐야 알겠죠.
아무튼 비비는 인간 시절 이렇게 짝사랑하는 평범한 소녀였던 거에요!
나중에 이브의 뮤비에서 비비가 등장할 때도 이브와 함께 롤러스케이트를 타는데, 어떤 관련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비비는 홍콩에서 온 소녀입니다.
한자로 음역하면 본명은 "황가희"에요.
아직 한국말을 배우는 단계지만 최근 영상을 보면 한국어를 곧잘 능숙하게 구사한답니다! 의사소통하는데는 별 문제가 없어요.
블록베리에 입사하기 전 홍콩에서 피팅모델을 했었어요!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소녀가 잘 할 수 있는 걸 한 것 같아요.
그래서 과거사진이 많은 멤버 중 한명이랍니다.

(공식 티져영상 스틸컷)

어눌한 한국어 때문에 다른 멤버들에 비해 말수가 적고 어리바리한 모습을 가끔 보여줘서
"이달의 소녀 맏내"(가장 나이가 많지만 막내같은 분위기)라고 불리곤 한답니다.
그리고 염색이 잘 먹히는 스타일이라서 분홍색 머리나 금발을 주로 하고 나왔는데
최근 완전체 티져에서는 "흑발"을 하고 나와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어요!
다들 분위기 여신이라고 찬사를 보내고 있답니다!
image.png

영상 속 이미지가 실물이랑 분위기가 너무 달라서 팬들이
"실제로 보니까 많이 다르네요!" 라고 이야기하면
비비는 "그런 말 자주 들어요..." 하면서 풀이 죽곤 하는데,
아마 실물이 사진보다 못하다고 스스로 느끼는 것 같아요!
하지만 실제로 보면 무지무지하게 이쁘다고 합니다.
image.png
(By I Get Crazy, http://19970613.tistory.com/22?category=633487 CC BY)

흑발 제복의 비비 어떠세요?
이달소 맏내, 비비의 매력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역시 마무리는 하트로 갑니당~
image.png
(By I Get Crazy, http://19970613.tistory.com/22?category=633487 CC BY)

넘넘 귀엽죠??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ort:  

제복 입은 첫 사진이 뭔가 쥬니엘 느낌이 ~나는 것 같은 저만의 생각... ㅎㅎ 비비양 완전 이뻐요!

비비는 화장 염색을 통해 여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서 컨셉 깡패를 담당하고 있어요!! 계속 지켜봐주세요!

'맏내'라고 하셔서 무슨 뜻일까 했는데 '가장 나이가 많지만 막내같은 분위기'라는 뜻이었군요! 잘 보고 갑니당^^

참고로 피에스타 차오루도 맏내 라인이에염!

블록베리가 혹 ㅋ ㄹ ㄹ 사건으로 유명했던 그 회사인가요?
그 무서운 로비스트 회장님??

음.. 블록베리가 ㅍㄹㄹㅅ 자회사이긴 하죠... 레이블은 다르지만 모두 같은 회사로 인식하고 있죠 ㅎㅎㅎ

이 사진이 덕심을 유발하는 사진인가보네요

하트를 관통~~

심쿵사 당할뻔... ㅎㅎㅎ 비비 넘 귀여워요~ 어눌한 말투도 입덕 포인트에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답보팅왔어요~!!^^

제가 알정도면 이달소는 이미 스팀잇에서 자리잡은 아이돌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ㅎㅎ 그 발판이 루나츄님 ㅎㅎ오늗도행복한 하루되세요^^

넹 감사합니다!! 종종 놀러오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95.62
ETH 2917.9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