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글'의 국어 탐구] 국립 국어원 '나도 한마디' 게시판 - ‘사잇소리 ㅅ 폐지 요청’에 답하다.

in #kr6 years ago

국어학자셨네요!! '응? 사이 시옷이 뭐지? 사잇소리가 뭐지?' 했지만 친절한 설명 덕분에 잘 알 수 있었어요!! 대단해요. 스스로 쓰신 거라니...
이거는 쓰신 정성을 보아서라도 홍보를 안해드릴수가 없네요!
그리고 팔로우합니당~ 맞팔은 사랑입니다!
뇌가 섹시한 님을 팔로우 친구로 두고 싶은 순수한 마음이에요!
그러면 귀여운 강쥐를 불러볼까요?
@홍보해

Sort:  

국어 학자는 아니지만, 국어를 전공하고 국어를 오래 공부한 사람입니다. 학생들에게 국어를 가르치기도 했고요ㅋㅋ 제가 잘 아는 내용을 쓸 때가 제일 행복한 것 같습니다. 뇌가 섹시한 스티미언은 아니지만 팔로우를 해 주신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꾹 눌렀습니다. 그리고 홍보 해 주신 것도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308.81
ETH 3883.32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