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감정계좌

in #kr7 years ago (edited)

jyp 낮+.jpg


스팀잇 덜렁 가입만 시키고...
코인원 거래법 잠깐 알려준 3개월이 지난 칭구한테서 어제 전화가 왔습니다.
조금은 미안한 맘으로..전화를 받았는데 그동안 코인원에서 이것저것 사고 팔아 제법 재미를 봤다고..
부동산과 주식투자를 아는 칭구라 현금유동성이좋아 2~3개월만에 잘 굴려 부동산 잔금치렀다고 ㅎㅎ

알려줘서 고맙고 감사하단 말과 맛집으로 안내를 합니다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정갈한 음식과 갈끔한 인테리어
마치 한옥에 앉아있는 도심속 같았습니다
이것저것 다양하지만 얘기를 하느라...사진은 쫌 부실합니다 ㅠㅠ


식후엔 당연이 스팀잇에 대한 질문공세 입니다
이것저것 얘기하는중 스팀잇 로그인하는데 오너키로 그것도 컴에 자동로그인을 합니다
너무 미안 했습니다
제대로 안 알려주려거든 아예 소개를 안하는게 더나을지도 모른단 생각을 했습니다
보안이 생명이고 돈을 벌어도 한순간 잃어버릴수 있는데 ...

그레도 다행..
별 탈없었고 이것저것 기능을 알려주고..
담주엔 10,000스팀사서 스파로 해놓고 다시만나기로 했습니다 ^^
마켓 활용법도 주사위도 알려주며 재미좀 알려주려구요

스팀을 알게해줘서..^^ 다음에도 감사하단 말을 들을수 있겠지요?

오늘은 은행계좌 보다 더 넉넉한 감정계좌를 담았습니다


상호 : 자연한그릇
주소 : 서울 도봉구 마들로 645 빅마켓 도봉점 2층
전화 : 02-955-2014

Sort:  

자연한그릇이란 상호가 너무 좋네요^^
푸릇 싱싱한 느낌 ㅋ

친구분에게 스팀도 소개드리고 친구분이 이득도 보시고 맛난 음식도 함께 먹고! 기분좋은 하루셨을꺼 같아요^^

이익 실현했다고 찾아서 전화해 맛난거 사준다고 하니..고맙더라구요
저도 암호화페를 알려주신 지인한테 늘 감사하는데...^^
감사합니다

지인 분께서 코인원에서 거래를 하시면서 재미를 보셨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지난 3개월이 고점에서 아래로 내리다가 비트코인만 다시 훨훨 나는 형국이다 보니 참 어려웠을 수도 있는데..
식사가 그래서 더 즐거우셨을 것 같아요.
저도 주변 친구들에게 스팀잇 소개해 줄 땐 막 말이 많아지는데.. 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tip!

네 ..감사할 따름이죠 ^^
tip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도봉구 마들로 645 빅마켓 도봉점 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jyp/lt8cb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값진 하루를 보내셨네요 ^^

행복 계좌 무한대 이자~
슬픔 계좌 마이너스 무한대 이자~

ㅎㅎ
멋진 말씀 입니다
무한대이자
나누고 또나눠도 원금손실없는 ㅋㅋ
감사합니다

부럽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jyp님, 아 정말 맛있는 집에 다녀오신 것 같습니다 ㅎㅎ
꼭 스팀을 알게해줘서 감사하다는 말을 들으셨음 좋겠습니다~~
늦은시간 이네요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성민님 감사합니다
어젠 늦게까지 잠못이룬 밤이였네요 ㅎㅎ

아 네 ㅎㅎ 저도 요즘 생각이 많아져서 그런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감정계좌라는 단어가 정말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감정계좌도 마이너스 될때가 있더라구요 ㅎㅎ

두분다 행복한 하루네요 ^^ 오늘 넣으신 감정계좌는 이자도 빵빵할 것 같습니다.
어쩐지 익숙하다 했더니 지난 달 쯤 갔던 곳이네요. 상호 보고 아 체인점인가 싶다가 주소 보고는 같은 곳에 가셨구나 했어요 ^^

원금보장 이자 빵빵 ㅎㅎ
가까운곳에 계신분 같네요
감사합니다

역시 능력자께서는 친구분도 능력이 뛰어나신 분이시네요.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능력자라뇨????
감사합나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453.46
ETH 2971.59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