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혐?) 라면 먹으려다 신기한 녀석을 발견했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새내기 회원 감자국수(@k1formula)입니다!

방금 출출해서 라면 하나 끓여먹으려다 귀여운? 이상한? 녀석을 발견해서 이렇게 첫글 포스팅 해봅니다 ㅎㅎ

KakaoTalk_20180914_003019262.jpg

처음엔 보고 바퀴벌레 같은건줄 알고 진짜 깜짝 놀랬네요 ㅡㅡ;;

KakaoTalk_20180914_003022405.jpg

식탁에 올려놓고 사진 찍으려니 도망다니네요 ㅋㅋ 너무 빨라서 놓칠 뻔 했습니다 ㄷㄷ...

KakaoTalk_20180914_003031571.jpg

이렇게 휴지로 감싸놓고 난 뒤에야 제대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KakaoTalk_20180914_003047325.jpg

계속 보다보니 넘 귀엽네요 ㅠㅠ 이 녀석의 정체는 뭘까요? 도룡뇽? 도마뱀?
이 사진을 찍고나서 집 앞 풀밭에다 풀어주었어요 ㅎㅎ

음... 끝을 어떻게 내지... 이상 끝!

Sort:  

ㅎㄷㄷ 왠 도마뱀 그림인거 했어요. 실제였다니..

네 ㅋㅋ 완전 깜짝 놀랐어요 ㄷㄷㄷ

엥?! 왠 도뱀이?! 와 진짜 신기해요 한 10여년전
산에서 본 이후로 본적이 없네요ㅎㅎ

그죠? 저도 살면서 처음 봤어요 ㅎㅎ

도마뱀붙이네요. 제가 예전에 리뷰한적 있어요.ㅎㅎ
https://steemit.com/kr-newbie/@kiwifi/7svcag

앗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한국 맞나요? ㅋㅋㅋㅋㅋ 도시에서 살아서 그런가? 한번도 본적이 없네요
그나저나 첫 포스팅이신것같고 제가 첫 댓글인가요? 환영합니다

네 부산이에요 ㅎㅎ 환영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k1formul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1formul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1formul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