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117 <이건 특급칭찬이야~!>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117_152928764.jpg
안녕하세요~! ^^

좋은 아침이에요~ㅎ

출근을 위해 집문을 열고 나왔더니 비가

소나기인지 비가 내리던데

회사에 도착하니 또 화창하네요 ㅋㅋ

날이 좋구나 싶었는데....=_=;;

날씨를 알아보니,

당분간 북태평양 고기압의 영향으로

무더위가 이어진다고 하네요 ㅠ

참고로 오후 한 때 곳곳에 소나기가 내리는

곳도 있다고 하니, 체크한번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ㅋ.ㅋ

그럼 요기까지 알아보고 ~!!

어제는 비록 특집 때문에 묻혔지만

오늘은 다시 ~!

출근길 타일러씨와 영어 한 문장 ~!

18년 7월 11일 - 이건 특급칭찬이야~!
This is a really good compliment~!

드라마 밀회의 명대사였던 ~!!

김희애 씨의 '이건 특급칭찬이야~!'

를 영어로 표현해주셨어요 ㅎ

근데...요건 왠지 한국말이 더 강렬한 것

처럼 느껴지지 않나요? ㅋㅋㅋ

문장이 딱히 어렵진 않아서,

말을 꺼내가기 딱히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 오늘의 문장 ~!!

문장따라 긍정적인 마인드로 열심히 일도 하고 ㅋ.ㅋ

주변사람들에게 칭찬도 똬똬~!!

날려주면서 즐겁게 보내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그럼 모두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Sort:  

This is a really good compliment.
문장을 외워쓰기를 해보았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꾸준히 하다보면 조금씩 늘어가겠쬬~!? ㅎ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특급칭찬이야....ㅋㅋ... 오늘은 재밌는 말 하나를 알고 갑니다...

ㅋㅋ 특급칭찬 ~!! 한 때 유행한 적이 있었다는데
저도 잘 몰랐지만...듣고보니 재미있는 문장 같아요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매번 꾸준한 이벤트에 감사드립니다.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좋은 영어표현을 꾸준히 알려주시는 k3g3m님을 특급 칭찬합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