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130 <꽝이에요~!>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117_152928764.jpg
안녕하세요 ~!! ^^

좋은 아침이에요 ㅋㅋㅋ

그....그런데 오늘 출근하면서 여자친구와

대화를 하다보니...

위의 좋은 아침이라는 말이

한국의 3대 거짓말 중 하나라네요 ㅋㅋㅋㅋㅋ

순간 뜨....뜨끔.....

아침잠이 많아서 아침에 일어나기가 너무 괴로운

저에겐...어떻게 보면 좋은 아침은 아닌것도 같은데 ㅎ

음....아무리 3대 거짓말 이라지만 ㅋㅋ

힘내서 오늘도 즐겁게 보내자는 의미로 ~!! ^^

앞으로도 꾸준히 쓰렵니다 ㅋㅋㅋㅋㅋ
(검색해보니 이상황 저상황 거짓말 종류도 많네요ㄷㄷ)

무튼 ~!! 오늘 아침도 구름이 잔뜩 끼어서

덥다는 느낌이 많이 가시긴 했는데,

한낮의 기온은 35도 안팍의 무더위가 예상된다고 합니다 ㅠ

몇일전부터 내륙 곳곳에 소나기가 온다는 말이

계속 나와서, 몇몇 지역만 오려나 했던 소나기가

오늘은 전국에 온다고 예보가 됬네요 ~!

우산도 하나 챙기고~!! 뜨거운 햇살과 무더위에 대비한

선크림도 하나 챙기며 ~!!

오늘도 으쌰으쌰 힘내 봅시다. ^^

서두는 요정도로하고 ,

그럼 출근길 타일러씨와 영어 한 문장 ~!!

18년 8월 10일 - 꽝이에요 ~!!
No luck~!!

마트에서 물건을 구입하셨다는 신청자 분~!!

그런데 마트에서 이벤트를 진행했는가봐요 ㅎ

구매자 분들의 뽑기를 통해 경품을 나눠주는

이벤트였다는데, 함께 간 외국인 친구분이 뽑은

카드는 '꽝'...ㅠㅠ

어떻게 말해줄지 몰라서,

'왕~ 왕~ 왕~ 왕 ~ ~ ~' 의 의성어? 만...
(이렇게 쓰면 아시려나요 ㄷㄷ;;;)

막상 말하려면 잘 안나오는 표현이,

타일러씨가 알려줄 땐 왜케 쉽게 보이는지 ㅋㅋ

오늘의 표현은 참 간단하죠 ~!?

운을 나타내는 'luck'이 없다는 표현으로

짧게 'No luck~!'

요 표현은 굳이 '꽝'이라는 표현외에도

여기저기 자주 써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

잘 익혀두고, 써먹어봐야 겠습니다. ㅋㅋㅋ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Sort:  

No luck~!!
안타까운 표현인데요 흐흐흐

ㅋ.ㅋ 표현과는 반대로 ~!!
오늘하루 Good luck 하시길 ~!! ^^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오늘은 굿럭이길 ㅎㅎ 배워갑니다!

@ssasseo 님도 오늘하루 Good luck ~!!! 되시길 바래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