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161 <나는 어머니의 자부심이다.>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117_152928764.jpg
안녕하세요 ~!! ^^

좋은 아침이에요 ㅋ.ㅋ

지난 주말은 즐겁게 보내셨나요?

다시 시작하는 이번 한 주도 으쌰으쌰 ~!!

힘차게 출발해 봅시다. ^^

역시나 오늘도 쌀쌀한 아침.....!!

날씨를 알아보니 전국이 낮 최고기온 20도 정도로

다소 쌀쌀한 날씨가 계속될 전망이라고 하네요 ㅎ

한참 더웠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 또 갑자기 추워서...ㅂㄷㅂㄷ ㅠ

무튼 ~!! 모두들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출근길 타일러씨와 영어 한 문장 ~!!

18년 10월 15일 - 나는 어머니의 자부심이다.
Mama loves you.

고대영(고급진 명대사 영어) 5 일차 ~?!
(지난주에 출장으로 하루를 빼먹었더니..ㅠ.ㅠ)

금일은 드라마 '미생'의 주인공 장그래(임시완)씨가

하셨던 명대사를 소개해 주셨네요 ^^

어머니의 자식자랑을 들으며, 속으로 되뇌었던~!

취준생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해준 명대사라고 하는데,

사실 저는 드라마를 안봐서 잘 모르겠네요....+_+;;

무튼 표현을 살펴보면 ~!!

한국말만 봤을 땐...'자부심' 이라는 단어가 왠지

핵심이 될 것 같았는데,

타일러씨는 이를 확 바꿔 주셨습니다. ^^ㅋ

'어머니는 나를 사랑하신다' 라는

독백의 표현으로 표현으로 말이죠.ㅎ
(드라마에서 혼잣말로 했던 대사였기에...)

문장이 어렵지는 않으시죠~?! ^^ㅋ

왠지 라디오를 들으며,

어머니 생각에 가슴이 뭉클했던 오늘의 표현.

업무 시작 전, 다시 한번 되뇌이며~!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

Sort:  

안녕하세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안녕하세요 ~!!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won0s님도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