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끼강아지 치와와 토리 근황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9i 입니다.

요즘 전 토리가 혼자 된 후 토리와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ㅎ 우다다다~ 우다다다~ 하면서 제 손,발 물고 ㅋㅋㅋㅋ 날리랍니다

오늘도 역시나 일어나서 쉬,응가 후 우다다다~ 거리길래 혼자 토리보면서 생각했죠! “그래 신나게 놀아라! 오늘 병원가는 날이다 ㅋㅋㅋ” 이번에도 잘 맞을지... 걱정... 제가 주사를 무서워 해서요;;; 하하;;;;

토리 예방접종 2차 잘 하고 올께요~~^^

토리 잘 지내요~~~ 사진 투척!!!
6515D16C-59B5-4646-8DBB-353ABF01408D.jpeg

Sort:  

토리 자는 모습이 천사 같아요. ㅋㅋ
세상에서 내가 제일 행복해 하네요.

자는 모습만.. 천사라는 함정이.. ㅋㅋ
지금도.. 우다다다~ 에너자이저 .. 백만스물둘 중이에요 ㅋ @susunhwa님 산딸기 너무 맛있겠어요 ㅎㅎ

Esos perritos son sabrosos en barbacoas... y su carne es muy blanda...

Sé que te gusta el perro de perro, pero yo soy el perro del perro. Tú has entendido mal la historia. Pero gracias por dejarme continuar.

너무너무 이쁘네요 ^^

감사합니다~^^

장난감이랑 자는 모습이 애기같네요 ㅎㅎ 쿠션도 너무 편안하고 좋아보여요^^ 토리 꿀잠자고 있는 거 같네요 ㅎ 예방접종도 안 울고 잘 하고 왔겠죠?!

장난감을 너무 좋아해요 ㅎㅎ 저도 침대가 없는데.. ㅠ 울 토리는 침대가 있죠... 마약 쿠션.. ㅋㅋㅋㅋ 그래도 잘자고 좋아해서 다행이에요 ㅎㅎ 예방접종 잘 하고 왔어요 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귀여워요~
막 깨우고 싶음 ㅎㅎ;;

ㅋㅋㅋ 저도 가끔 벌러덩 하고 자고있으면 배를 문질문질 해주고 싶어요... ㅋㅋ 엄청 참고 있답니다 ㅋㅋㅋ

Congratulations @k9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