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를 마무리 하며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하루도 끝이네요
시간이 지나가면 그 시간을 다시 돌릴수없죠,,
우연히 유기견에대한 글을 보고 참 많은 생각이 듭니다.
유기한 사람은 없다는데 유기견은 늘어나고 있다는..
참 아이러니한 일이죠..??

강아지는 장난감이 아닌데 말이죠.

우연히 고향 동생이 보여준 동영상에는
도로에서 강아지를 유기하는 모습이 찍혀있었어요
차에서 강아지를 버리고 그대로 달아나는 차를
강아지는 어떻게든 따라가려고 뛰어가는 모습.....
진짜... 얼마나 화가나던지...

강아지 수명은 짧게 10년.. 길게는 20년 입니다.

제발.. 끝까지 키울 자신이 없다면 분양받지마세요!!!

.
.
.
.
.

마음이 울적하게 하루를 마무리하네요.

울 이뿐이들 코코,토르,토리 보면서 힐링하고 자야겠어요

이모 삼춘들 좋은 꿈 꾸세요~
BA394086-575E-464F-80E7-D3C49553A3C4.jpeg

Sort:  

참 예쁘게 자네요~ 저도 강아지 관련 뉴스가 요즘 보기 무서울 정도에요.. 너무 끔찍한 소식이 많아서 휴우..그래도 유기견에 대해 관심 가져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앞으로 조금씩 해결이 되지 않을까 희망을 가져봅니다. 꿀잠 주무세요^^

시간은 좀 걸려도 유기견없는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저 또한 희망을 가져봅니다!! 아자!! 좋은 꿈 꾸세요^^

사진을 보니 벌써부터 유기견 한마리 입양할까 하는 생각이 드는건 뭘까요.. 글을 읽다가 예전에 집에서 키우다 다시 고향에 돌려보내진 저희집 행국이가 생각나네요..

행국이가 많이 생각나시겠어요,,나중에 사진올려주세요 ㅎ
이쁜 아이 궁굼하네요 ㅎㅎ

새끼 강아지는 정말 이쁘군요 ㅠㅠ 보는건 좋아하지만 잘 키울자신이 없습니다 ㅠㅠ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ㅎㅎ
그쵸,, 보는것과 함께 한다는건 참 많이 다르죠 ㅎㅎ
아가들 육아하면서 참 많이 느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693.66
ETH 2975.5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