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의 순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9i 입니다.

오늘은 하늘도 맑고 미세먼지도 없는 날인데
제 마음은 비가오고 안개가 꼈네요,,

어미견(코코)와 첫째(토르)가....
어제 밤10시...자신의 집으로 갔답니다..
첫째(토르) 분양이 결정되어서....갔어요..ㅠㅠㅠ

둘째(토리)는 제가 분양받기로하여 저희 집에 새로운
식구가 되었구요.
어제 어미견(코코)와 첫째(토르)가 갈때만해도
잠을 잘 자던 둘째(토리)!!!한편으론 안심이되더군요....
떨어져도 잘 지내겠다 싶었죠,,,

하지만 어미견(코코),첫째(토르) 배웅하고
집에 올라와 보니 마치 모두가 떠난 걸 알았는지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낑낑되며 울더군요..
그 모습을 보는데 또 한번 울컥 했네요.

사실 어미견(코코),첫째(토르)
보내면서 차앞에서 엄청 울었어요..
정이 이렇게 들었을줄이야.......
지금도 마음이 너무 찡하고... 눈물이 나와요..

하지만.. 한번쯤은 감당해야할.. 일이기에...
배웅하면서 못알아 듣겠지만..
첫째(토르)에게 “아푸지말고 잘자라렴.... 더 많은걸 함께 할순 없지만.. 새로운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잘지냈으면 좋겠다...”라고... 했어요..

눈물이 멈추지 않아서 더 있다가는 못보낼꺼같아
마지막 인사를 하고 집으로 올라왔답니다..

언젠가는 이별해야 한다는걸 알고 있었지만
막상 그 상황이되니 .. 보내는게 너무 힘들었어요
이제 다시는 임보를 하지 말아야겠다 생각했어요..
이별의 순간이 너무 힘들어서요..

첫째(토르)가 뛰어놀고 물먹고 쉬하고 응가하고 밥먹는 모습을 볼수없지만.. 가족이 된 둘째(토리)를 위해서 슬픈 감정은 접어둬야 겠어요,,,

이제 가족이 된 우리 딸 토리!! 아푸지말고 잘 크자...!!
엄마가 진짜 엄마가 되어줄께,,,

도그음악 틀어주니 안정이 조금 되는건지...
잘 자고있는 모습이에요..
498D00F8-2156-46AB-912E-ADAF688C1453.jpeg

다음에 밝은 모습으로 뵈요..
오늘 금요일이네요,, 불금되시고 행복하세요^^

Sort:  

잘 적응할꺼예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고 많이 서운하셨겠어요!! 정들면 참 이별이 어렵죠 ㅠㅠㅠ 저도 예전에 키우던 토끼를 남주기로 했는데 그때 참 엄청 울었던 기억이 ㅠㅠ 그래도 어여쁜 토리가 있으니까 힘내세요! 아 저 근데 도그음악은 어떤건지 궁금합니다~~ 강아지 전용 음악이 있나용???

위로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강아지 전용 음악 검색하시면 동영상으로 나와요 ㅎㅎ
오늘 하루종일 토리랑 놀아준다고 ㅎㅎ핸드폰 잡을 시간이 없네요 ㅎㅎ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에구구 토리 맘고생 했겠네요~ 따뜻하게 보살펴 주세요~~ ㅎㅎ 넘 귀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6.25
ETH 2905.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