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창원시 진해구 7성급 生연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enggaeng 입니다 :)

주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부흥동 1-1 노부나가
운영시간 : 매일 - 오후 4:30 ~ 익일새벽 1:00
휴무일 : 연중무휴
전화 : 055)541-0623

친구와 연어를 먹으려고 찾아보니 칠성급생연어라는 곳이 있었습니다!
배달전문점인것 같았지만 나가고 싶어서 새벽 12시에 친구와 함께 찾아 갔습니다
주소를 보고 찾아갔는데 없어서 당황 했는데 전화하니 ...

미니화로 직화구이 노부나가 가게였습니다,,


토끼도 있어요 :)


가게도 이뻐요 다음엔 가게에서 먹고싶네요

저희는 술안주로 간단히 먹을거라 생연어 사시미 홀로로 포장 !





아이스팩에 포장해주셨어요
가격에 비해 양도 푸짐한것 같아요
술이 그냥 술술들어 갑니다

진해맛집 칠성급생연어 !

Sort:  

[Tasteem supporters]

#how-about-tasteem

안녕하세요? @kaenggaeng님의 맛집 포스팅 잘 보았습니다!
테이스팀은 나만의 맛집 가이드를 작성하는 곳입니다.
테이스팀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특별한 보상을 드리고 있어요.
테이스팀에 오셔서 당신만의 멋진 맛집을 써주세요^^

요기로 들어오시면 됩니다^__^
https://kr.tasteem.io/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남 창원시 진해구 부흥동 1-1 노부나가]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

연어가 그 색이 참 곱습니다

고맙습니다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

오오 연어 먹고싶네요!!
토끼집에 비해 토끼가 커보이네요ㅋㅋ;;
보팅과 팔로우하고 갑니다!

넵! 저도 맞팔하러 갑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신입 뉴비입니다. 반가워요.
연어 정말 좋아하는데, 도톰하고 맛있어보이네요.
보팅 하고 갑니다. ^^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06.91
ETH 2920.56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