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훔...이건 뭐 곡예수준인데요? ㅋㅋㅋ

ㅎㅎ 맞아요.... 진짜 저런 경우가 가능할까 싶네요 ㅠㅠ

훔 도전을.....? ㅋㅋㅋ

이게 가능해?

그.... 글쎄.... 실제 금지 마크에 올라와 있는거라서..... 잘은 모르겠지만 있으니 저런 그림이 나오지 않았을까 생각을 해 본다는.... ㅠㅠ

그림보고 괜히 도전하고 싶은 사람 생길것 같아요
ㅎㅎㅎ

왠지 그런 사람이 더 많을 거 같아요.... 이상하게 저런 그림이 있으면 한번 시도해 보자 이렇게 말이죠... ㅠㅠ

이거 왠지 될것 같은 ㅋㅋㅋ

누가 시도해 보고 유튜브에 올려보는게 아닌가 싶은..... 가.... 가능할까요?? ㅠㅠ

능력자..

진짜 능력자라는 말이 딱 맞는건지도 모르겠어요....

저게 가능한 일인가요.ㅎ

시도한 용자가 있엇따고 생각해 보렵니다...... 없지는 않았을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실제로 있는 건가요..?

실재로 있는 표지라고 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늘 달려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