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좋은 일 생기세요.

자주 들러 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글은 항상 찾아보러 옵니다. ㅋㅋ 근데 이건 좋은글보다 웃긴글이라

ㅎㅎㅎ 제가 다양하게 글써보자 해서... 유머도 올리고 머 도 올리고 그러네요... ^^ 감사합니다.

이건 동물학대에다가 성폭행인데요. 근데 우스운 건 우짜지...ㅋㅋ

마... 맞습니다...ㅠㅠ 저도 부X 탁 이라고 할려다가.... 뒤가 너무 우습다 보니... ㅠㅠ

아악... 허리 뚜들겨 줘야 하는데 ㅠㅠ 나쁜닝겐

차..... 착한 인간은 아니죠..... ㅠㅠ 인간도 어딘가(?)를 쳐 줘야 하는거죠.... ㅠ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기네요 ㅋㅋㅋ
아 웃으면안되는데.. 이거 동물 학대 인거 아니야?ㅠㅠㅠ

저... 저도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만.... 저한테는 많이 웃겨서요..... ^^ 같이 웃고 즐겨 보시라고.... 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ㅎㅎ 늘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