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머] 자식보다 손주가 더 이쁜 이유

in #kr6 years ago

오늘 너무 몸이 안 좋아서... 병원 갔더니 만성피로 증후군이네요....

그래서 오늘 학원 쉬고 자고..... 무조건 휴식했습니다.....

원래 6모평 글 올리면서... 다른거 좀 할려고 했었는데 내일로 미뤄야 겠습니다....

1528718114_Cap_2018_06_11_20_51_17_586.jpg

역시... 그 그렇군요.... ^^

Sort:  

ㅋㅋㅋ 그대로갚아줄 손주녀석 ㅋㅋ 잼있네요

맞습니다 그대로 갚아준다는것이 엄청나게 큰 것이죠 ^^ 전 아직 멀었습니다만.. ^^

어쩐지.. 부모님이 얼마나 조카를 좋아하던지..
다 이유가 있었군요 ㅋㅋ

절대 이유없는 결과는 없는 법이죠 ㅠㅠ 다 이유가 있습니다 ㅠㅠ

하하 그런 큰 그림이시군요들 ㅎㅎ

엄청난 그림이죠 난 이것을 위해 한세대 정도는 가볍게 참아준다.... 가 되는 거니까요 ^^

앜~ 대박입니다 ㅋㅋ

ㅎㅎㅎㅎ 다 이유는 있는 법이니라 이거죠 ^^

저도 이거보고 뿜었는데요 ㅎㅎㅎ

ㅎㅎㅎ 모든것에는 이유가 있고.... 그러니 더 귀여워 보일수 밖에 없는 노릇일듯 합니다 ^^

역시 그런거였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컨디션 회복하세요!!!

차근차근히 회복햤습니다 회복하자마자 열심히 krw 채굴중입니다

와...저글 보고 소름돋았습니다..
그래서 저희 아버지가.. 더 귀여워하시는건가봅니다....

그럴수도 있습니다 ^^대다수 아이가진 부모님들이 한번쯤은 생각해 보게 되는 짤일듯 합니다 ^^

하핫.. ㅋㅋㅋ 아부지한테 전화한통 해야겠슴다..?

ㅎㅎ 전화한통 넣어드리는것만으로도 많이 좋아하시더라구요... ^^

ㅎㅎㅎ 그런걸로 이제 만족을하시니... ^^
직접 뵈면 얼마나 더 좋아하실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