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치아바타가 맛있는 한적한 쉽터, [ 북샵,북스테이, 터득골] / n 커피맛의 거의 모든것

in #kr6 years ago

우와...커피의 세계는 심오하군요. 이정도로 정성을 들여서 내리는 커피는 어떤 맛이 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공간 자체도 정말 매력적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Sort:  

새콤 쌉싸름하면서 향이 진한... 말로 설명하기 힘드네요.. 전문가가 아니라ㅎㅎ

직접 가보는 수밖에 없겠군요^^ㅎㅎㅎ 언젠가 메모해두었다가 한 번 가봐야겠네요!

진 짜 가실거면 요기를 가세요 속사 ic 평창 ic 부근입니다.
https://steemit.com/kr/@raah/cupper-n-water-color-painting

우왓, 감사합니다!!^^ 좋은 꿈 꾸시고 기분좋은 한 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32.43
ETH 3135.7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