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정살 먹어본 후기

in #kr2 years ago


기름 튀길까봐 3면 달력으로 봉인 ㅋㅋㅋ

항정살이 맛있다고 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흠.. 쫄깃함이 다른부위보다 좀더 강하고,

기름이 마블링처럼 자글자글하게 있어서 고소했습니다.

근데 막 오오~~!! 맛있다!! 이런 느낌보다는 그냥 그랬습니다,,,

왠지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어서 김치는 같이 안구웠는데

이게 왜 맛이 그냥 그런건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희생해준 돼지에겐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소고기 스테이크와 앞다리살이 제 원픽인걸로..ㅎㅎ


Posting by https://honeybeerbear.xyz/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담엔 에어프라이어에 맛소금,후추 뿌려서 해드셔 보세요..
항정살 진짜 맛있어요..

집에 에어프라이어는 없지만.. 자이글로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ㅎ

후추섞인 소금에 살짝 찍어서 드시면

엄청 고소하고 쫄깃하고
흐엉 ㅠㅠㅠㅠ 항정상 못 잃어.... ㅠㅠ

거기에 입가심으로 소주 반모금 싹 돌리면
흐엉 ㅠㅠㅠㅠ 소주도 못 잃어... ㅠㅠ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술이 킥인가보군요! ㅋㅋㅋㅋ

희생해준 돼지 ㅎㅎ
킥킥킥;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