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인터넷은 KT, 스마트폰은 SKT가 괜찮은 것 같아요. 해외업체가 들어오면 하는 소망이지만 무리일테니..ㅠㅠ 팔로 및 보팅하고갑니다:)

인터넷은 KT가 좋군요. 저는 인터넷은 LG U+랑 SK브로드밴드는 써봤는데 KT는 아직 안써봤네요. 다음에 이동할땐 고려해봐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저는 핸드폰을 쓰기 시작할때부터 KT만 써왔는데..
그 익숙함으로 같은 통신사만 주구장창..

저는 핸드폰은 아이폰을 쭉 쓰는 편인데 통신사는 KT, SKT를 왔다갔다 하고 있어요. LG U+는 개통시 싸긴한데 뭔가 부족한 느낌이 ㅎㅎ 그렇지만 아마 요즘은 기본적인 기능을 쓰는데는 큰 차이가 없을거라 생각하네요

SK죠. KT는 SK에 비하면 뭔가 부족한 게 많죠.

SK 충성고객이시군요. 제 주변 사람들도 SK충성고객이 꽤 되는 것 같아요. 부가 서비스나 포인트 잘 활용하시는 분들이 특히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지금 KT를 쓰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엘지유를 썻을때가 가장괜찮았었습니다...

아 그런가요? 저는 KT인데 조만간 스마트폰을 바꿔볼까도 생각중인데 LG U+도 고려해봐야겠네요. 혹시 어떤부분이 가장 좋으셨는지 말씀해주실 수 있을까요?^^

저는 일단 요금부분하고 여러통신사들이 모두 비슷하게 주지만 멤버쉽이 가장 효과적으로 쓸수있었던거 같습니다.. 핸드폰 바꾸면서 KT로 바꿧지만...다시 바꿀때는 엘지유로 바꾸려구요...

멤버쉽에 장점이 있군요. 저도 바꿀 때 참고해 보겠습니다.
좋은 의견 고마워요 ^^

이상하게 왠지 sk가 젤 좋아보여요.
이게 브랜드파워인지... 이유없이 믿음이 가는 sk

그래서인지 브랜드 이미지가 중요하고, 이러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광고 마케팅을 많은 돈을 쏟아 붓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저도 왠지 SK가 좋아보여요 ㅎㅎ

You have received an upvote from @nicestbot. I am an automated curation bot trying to make minnows happy.

sk쓰는데 잘써요 vip혜택 많드라구요ㅎ;;

VIP엔 혜택이 많은가보군요. 이상하게 음식점이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혜택이 되나 찾아보면 없더라구요. 미리 혜택에 대한 것들을 찾아보고 잘 활용하는 것도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

Awesome! Nice post kangsukin
Thank you sharing
I would be happy to visit my profil  https://stееmit.com/@abudallah/trading-bitcoin-w-tyler-jenks-on-last-minute-monster-bounce

I will follow you.

와우~ awesome!!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포스팅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다보니, SKT에 치중에서 쓴 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ㅎㅎ

전 기본적인 기능만 써서그런지 LG U+에 그냥 만족하면서 지냅니다^^

기본에 충실하시군요 ㅎㅎ 저도 사실 스마트폰 살 때 이런 저런 기능을 보지만, 실제로는 잘 안쓰는 것 같아요. 전화와 문자, 인터넷만 되면 되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98.57
ETH 2912.52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