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가구단지 가구 보고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부모님 댁의 테이블이 너무 오래되서
어머니 모시고 일반 가구단지에 다녀왔습니다.

혼자 다녀오시기엔 멀기도 하고 제가 가구에 관심이 많아서 같이 다녀왔는데
일산가구단지가 이렇게 큰 줄은 몰랐네요.

  1. 실제로 생각보다 모던하고 마감도 좋았던 Black 테이블.

IMG_4302.JPG





그리고 제방을 새롭게 꾸미고 싶은 서랍장입니다.

IMG_4305.JPG





그냥 생각하는 거지만 나중에 장을 사게 된다면 요런 장을 사고 싶네요. ㅎㅎ

IMG_4323.JPG

마음에 드는 가구들 몇가지 골라봤는데
이상한가요? ^^

저 가구들 다 사려면 어서 돈부터 모아야 할 것 같습니다.

가격 흥정도 되고 브랜드 매트리스나 백화점보다 저렴한 것들이 많기 때문에
가구 보러 가시려면 일산가구단지 한번 가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Sort:  

이런곳은 그냥 구경 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더라구요 대리 만족하고 갑니다

맞습니다.
저도 직접 보다보니 눈에 들어오는 것들이 많아서 혼났습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악어 가죽 같이 생겼네요 ㅎ

좋은 가죽이란건 분명합니다.

굉장히 넓네요, 요즘 이케아 때문에 가구단지 시장이 많이 죽었다던데..ㅠㅠ 필요하면 이런곳을 이용해봐야 겠어요.!

네 그말씀은 맞는 내용입니다.
온라인도 강세이고 이케아 덕택에 많이 줄었다고들 하시네요.

블랙테이블 완전 취향저격이네여 고급스럽고 때도 잘 안탈것같고 인테리어하기 딱이네요 저도한번 가봐야겠어요 ㅋㅋ 안사도 구경하는 재미ㅎ

저도 구경하는 걸 너무 좋아해서
요런데 가는 걸 좋아해요
샀으면 더 좋았겠지만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