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건담포스팅 건프라 스타터 세트

in #kr6 years ago

친한 지인들 결혼식을 도와야 하는 비중있는 임무(?)를 맡아서
스팀잇 가입인사만 올리고 제대로 포스팅을 못했네요 ㅠ

예전에 서점에 책보러 갔다가 이끌리듯이 구입하게 된
건프라 스타터 세트입니다.

사실 초보자 가이드용으로 조립방법과 건담마커가 들어가 있어서
먹선 넣는 간단한 요령까지 포함되어있는 초보킷인데
확 땡기더라고요 ^^.... 쓸데없는 궁금함이란..

DSC05364.JPG

저와 비슷한 분들 계시겠지만
건담과 반다이라는 두글자만 봐도 두근두근 거리는 기분입니다.
결혼하고 나서는 사실 거의 손도 못대고 창고에 있지만요 ^^

DSC05365.JPG

요렇게 예쁜 가이드까지 동봉 되어 있습니다.

DSC05366.JPG

조립킷과 마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보자용 킷이라고 해도 조립하기 편한 특별한 무엇인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DSC05367.JPG

사실 저는 예전부터 전쟁킷이나 건프라를 가끔 했기 때문에 초보티는 벗어났다고 생각합니다.
결혼한 친구들중에 건프라 하고 싶어하는 친구에게 선물해줘야 겠네요. ^^

여러분들은 어떤 취미를 가지고 계신가요?
궁금합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알찬 하루가 되셨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취미로 찾아 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반다이 메이커 저거 한국 메이커였나요? 한글로 씌여있길래요ㅋㅋ^^

일본 메이커인데 간혹 저렇게 현지화되어서 나오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요즘은 구하기 힘든 스타터 셋이네요 ㅎㅎ

요즘 구하기 어렵나요.
제가 사두길 잘했나 봅니다 ^~^

제가 알기론 절판 된걸로 압니다.
원래 건프라가 재판을 하긴 하는데 이런 특별판은 거의 안 되고요
사실 이 제품도 딱히 의미가 큰 특별판은 아닌데 동봉된 30주년 버전 HG가 품절되어서 아마 구하시는 분들이 많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30주년 버전 HG가 재판 되었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ㅎ

정말 잘 알고 계시는군요
그럼 조금 더 가지고 있다가 줘야겠습니다
구하기 힘든거야 하면서 말이죠 ㅎㅎ
기념 킷이 더 있는지도 봐약겠습니다
설명 감사합니다

한국 메이커 였으면 좋겠습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katan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저는 어렸을때 이후로 조립에 도전을 못하고있어요.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릴까봐요

맞아요..
시간은 제법 잡아 먹는 편이지만
저는 가끔 집중이 안될때 하고 나면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46.86
ETH 3747.17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