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리버풀 레플리카 유니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tanim 입니다.

저는 평소에도 축구를 자주 즐겨보는데요.
특히 영국의 EPL 리그를 자주보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좋아하는 팀도 생기게 되었는데요.
영국 LIVERPOOL 도시의 리버풀 FC 팀을 좋아합니다.

자연스럽게 축구 팀의 레플리카나 커스텀 유니폼을 모으게 되었네요.

칼스버그 스폰서일때 반팔 앞 모습.

IMG_1172.JPG

뒤는 아이다스.

IMG_1173.JPG

칼스버그 긴팔 유니폼.

IMG_1174.JPG

뒤는 아이다스.
IMG_1175.JPG

조기 축구회 그만둔지는 오래 되었지만 월드컵 보고 있자니 또
축구 보고 싶고 하고 싶은 생각이 문득 드네요.

날이 너무 덥긴 하지만 여름이라고 집에만 있지 말고 나가야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_~

리버풀 팬이시군요^^ 저는 수아레즈 있을때 리버풀 팬이였어요^^ 반갑네요^^

네네 반갑습니다.
너무 오래 정들어서 다른팀 응원하기가 쉽지 않네요 ㅎㅎ

신축성은 어떤가요 ㅋㅋ
뒤에서 잡아 당기면 1M까지 늘어나나요 ㅎㅎ

고무고무 옷인가요
ㅋㅋㅋㅋㅋ

저는 옛날에는 첼시를 좋아했는데~
이제는 축구도 안보게 되네요~!
그래도 수집하는건 좋은거 같아용

Congratulations @katani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70191.58
ETH 3817.9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