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플로우 후기 블로거 활동 첫번째! 스펙플로우에 대한 간단한 소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친구 뽀삐입니다! 제가 후기블로거로 선정이 되어 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당! 오예!!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스펙플로우라는 요즘 제가 다니고 있는 동아리를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스펙플로우는 공친아를 하기에 앞서 공모전의 전체적인 기본적 스킬을 배우는 자리입니다. 요일마다 하나의 클래스가 있는데 저는 토요일 클래스에 속하고 있습니당. 후후 학동역 1번 출구를 나와 스펙그라운드 건물로 들어가면...짜잔-! 피카츄가 가득한 인형들의 방이 나옵니다. KakaoTalk_20180821_162233700.jpg 앗 오늘 목적은 피카츄가 아니에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오른쪽으로 갑니당. 토요일 1시반은 세상에서 제일 꽃미남이신 밍구밍구쌤과(?) 민철쌤이 함께 격주로 돌아가며 수업을 진행하십니다. 홀수주차에는 공모전의 기본 스킬을 익히는 강의를 듣고, 짝수주차에는 조를 나눠서 예비 공모전을 진행하고, 실전에 대비한 피드백을 받습니다. 저는 공대생이지만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았고, 제가 생각하는 아이디어를 기업에게 어떤 식으로 어필을 해야 기업이 더 좋아할지를 알고싶어서 이 동아리를 하게 되었어요! 지금 나름 만족하면서 활동하는 중입니다 ㅎㅎ 활동은 8주차 정도까지 진행하는 커리큘럼이고, 이미 지금은 6주차 정도 진행했습니다. 영상, 디자인, 마케팅 분야를 모두 속성으로 배울 수 있어서 정말 도움이 되었고, 직접 공모전을 진행해보니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에 대해 감이 오기 시작하더라고요! 스펙플로우 추천합니다 ㅎㅎ

Sort: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와우 스펙플로우! 참고할게요!~

멋지네요.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