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33 치킨에 대한 감상.(노랑통닭 정릉점 리뷰)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424_000225.jpg

주소: 서울시 성북구 보국문로 55

성스러운 튀김 냄새가 한없이 내 코 끝을 자극한다. 이건, 잔혹하고도 아름다운 유혹이다. 이녀석을 얼른 먹어치우라는 신호인가. 나는 생각 속에서 이미 반마리쯤 먹어 치웠다. 내 육신은 이 온기를 방금 접한지라 감회가 새롭다. 너를 맛있게 먹어치우고 내 열에너지를 발산하여 더 공부해야겠다.

양이 아주 많습니다!! 포장지를 안는 순간 너무나도 묵직하더군요. 캔콜라랑 치킨무는 덤입니다. 방금 튀겨서 와서 제 안경 두쪽이 습기가 찰 만큼 열기가 뿜어져 나옵니다. 닭튀김 한 조각에 이렇게 행복해질 수도 있군요. 시험 & 인간관계의 스트레스의 연속인 요즘, 저에게는 치킨 한 조각이 큰 행복입니다.

Sort:  

노랑통닭 포장지 옛날 치킨같은 느낌이라 정감가더라구요 ㅋㅋㅋㅋ

노랑통닭은 양도 많아서 좋아요...치킨 뜯고 싶네요 ㅜㅜ

앗 오랜만이여유♥ 시험 스트레스에 배도 고프고 그래서 못참겠더라구여...흐흐 바카디님도 맛있는거 먹고 힘내세요!!

맛있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성북구 보국문로 5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치킨에는 맥주죠~~
ㅎㅎ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860.84
ETH 3017.1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