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eos 투자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5990DAD0-10B2-4D88-B2ED-1D0BF823A2AB.png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가상화폐 입문한지 벌써 1년이 가까워 오네요...
딱 작년 4월말 이때쯤이네요
자주가던 포털 사이트 에서 이더리움이 한창 떠오를 때였어요.
제가 처음에 이더리움을 검색창에서 봤을때 이더리움이 $67? 그 즈음에서 하루가 다르게 $80 다음날 눈떠보면 $116
막 이렇게 급격히 올라가더라구요
그 때쯤 스팀잇을 알게 된거 같아요 물론 가입은 하지 않고 눈동냥 만으로 포스팅 들을 몽땅 읽었드랬죠
블럭체인이 무엇인가?
가상화폐는 무엇인가?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매일매일 급상승 하는 이더리움 가격을 보면서 급하게 코인베이스 가입을 하고 기회를 잡아야 겠다는 조바심에 참 서둘기도 했었네요.
부랴부랴 코베 승인을 받고 송금을 하고 그 시간이 3주는 걸렸던거 같아요
제가 이더리움을 구입할수 있게 된거는 이더가 거의 $130 다음날 $170 $280 가파르게 올라가더라구요.
참 시스템이 마음처럼 급하게 움직여 주지 않더군요
그렇게 이더리움을 구입하고 일주일후 이더리움 폭락 ㅎㅎㅎㅎ $80언저리로 다시 추락 하더군요
초기 투자금 3분의 1이 날라갔어요
괜찮을거야 괜찮을거야 마음을 다스려 보지만 조급해 집니다.
투자라고는 건강을 위해서 몸에 좋은거 먹는다는 투자밖에 몰랐던 아짐이 본격적으로 공부를 시작했읍니다.
하루종일 일하는 시간 빼고 스팀잇 티스토리 드나들며 파고 들었죠
그때 티스토리 에 강하민님 정말 감사하고 싶어요!
하민님 덕분에 이더리움에 대해서 알게 되었어요 하민님 글 쫒아서 오다보니 스팀잇에 오게 되더라구요
아톰님 감사합니다 아톰님 글 보고 많은거 알게 되었어요!
그렇게 두달가량 열심히 공부했지요....
근데 부자가 아닌지라 자본금이 정해져 있는 저로서는 이더 가격이 점점 부담스러워 지더라구요
그 떄 이더를 150개 가량 모았는데 이더가 $1000불이 넘어갈거라고는 사실 몰랐어요

그렇게 가상화폐 공부를 시작하면서 ico 라는걸 알고 그때 당시의 ico 는 참 건전했었던거 같아요
나름 백서도 탄탄하고 개발자들도 진실로 열심이었구....
투자자들의 대부분이 가치투자를 외치고 있었죠
그러다 많은 스티머들이 eos 를 소개하기 시작했어요
뮤직홀릭님 ! 그때 뮤직홀릭님 포스팅 보고 이오스 투자 결심했던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저야 백서를 봐도 잘 알지 못하고 기술적인 부분은 더더욱이 모르고....
근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eos의 장점을 얘기하는구나 하고 관심을 갖게 되었죠
그래서 겁없이 이더를 이오스로 바꾸게 되었던거 같아요

잃어버리지 않았었다면 더 많은 이오스를 홀드하고 있었겠지만
전 지금도 제가 이오스 홀더라는게 참 좋읍니다
그떄 내 선택이 틀리지 않았었구나 하는 자부심이 잃어버린 이오스에 대한 미련보다 더 벅찹니다.
일년 가까이 지난 지금 이오스 커뮤니티가 다른 어떤 코인 커뮤니티 보다 건강하게 탄탄하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면서
마치 훌륭히 성장한 젊은이의 모습이 보입니다.

제가 이글을 쓰는 이유는
여러분 ! 가치있는 무언가는 시간이 지나면 가치를 드러냅니다.
가치를 알아보는 사람에게 그 가치는 소중히 돌아오는거 같읍니다
요즘 투기처럼 변질되어가는 가상화폐 시장에서
더 정확한 시선으로 가치 투자를 해야 한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요즘들어 저에게 이오스 사라고 얘기해줘서 고마웠다는 인사들이 들어옵니다.
무척 기쁘네요.....
잃어버린 이오스를 찾기위해 앞으로 긴 시간 싸워야 겠지만
또 지금도 뿌듯한 이오스 홀더이기에
이오스의 발전이 참 기분 좋읍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서 다시한번 코리오스 운영진 여러분 그리고 $0.40전으로 이오스가 추락했을때에도 변함없이 이오스의 가치를 믿어준 이오스 홀더분들 수고 하셨읍니다! 하고 말하고 싶네요
전 또 제2의 이오스를 찾아서 열심히 공부하겠읍니다.
스팀잇 여러분 화이팅 입니다!

Sort:  

주변분들도 참 고마워 하시겠습니다^^
덕분에 다들 너무 좋으실 것같네요
업봇 팔로 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 입문 3일째라 지금 어리버리 합니다!
잘 부탁 드려요

ㅎㅎ ㅎ천천히 하시다보면 좋은 결과 있으실 거에요~^^

Katie 님, 저희도 덕택에 이오스 떨어질때나 오를때나 줍줍 ㅋㅋㅋ
특히 전번에 $5인가 까지 떨어졌을때 텔레방분들 줍줍줍줍 ㅋㅋㅋ
오른 지금도 줍줍 ㅋㅋㅋ 화이팅 합니다! 스님은 이오스 고래!
보팅 & 리스팀 하고 갑니다!
katie 님 올리신 글 지금 방에다 링크 했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지금 이것저것 살펴보고 있어요
이오스에 대한 애증을 글로나마 풀으려구요
다음번 제 2의 이오스 찾게 되면 반가운 방에 제일먼저 공유 할게요!
열공! 열공!

반갑습니다.
뉴비입니다. 팔로우 부탁드릴게요 ㅠㅠ

네 반갑읍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화이팅 하세요!

잃어버린 이오스 꼭 찾기를 바라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내 이오스가 내 품으로 다시 돌아 올때까지 포기 안할겁니다
응원해 주셔서 힘이 나네요!

그리운 케이티님..
제가 처음 코인을 시작하고 아무것도 모를때..
하락장이 시작됬고.. 그때 케이티님을 만나지 않았다면
전 그만 손털고 나갔을꺼예요~

항상 따뜻하게 암껏도 모르는 생초보에게 정보를 주시고 격려해주시고 이끌어주셔서
아직은 부족하지만 그래도 이젠 코인의 코자 정도는 아는
사람이 되었네요.

항상 뭘로 보답해 드리면 좋을까.. 생각하고 있었어요.
감사하다는 말을 몇번이나 드려야 그 마음이 표현 될까요.

케이티님.. eos 다시 꼭 찾게 되실꺼예요.
그리고 언제든 다시 와주세요. 보고 싶어요.

케이티님의 공부하라는 엄마같은 잔소리를
다시 들을수 있길 바라며.. 자주 들를께요.

리수님 고마워요~~~
저도 그때가 그립네요....
하락장 꿎꿎히 버티셨으니 이제 좋은날 올겁니다!
저도 열심히 이오스 모으고 있어요
정말 찾게 된다면 반가운 식구들이랑 파티 하고 싶네요!
꼭 그런날이 오기를
저도 자주 찾아 뵙겠읍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5454.89
ETH 2948.9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