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옥자여행기 - 스페인에서 차빌리기 팁, Vallemossa, Dela, Soller in Mallorca

in #kr6 years ago

옥자님 오늘은 출첵도 못했네요 ㅎㅎ바쁜 하루 였읍니다.

쓰담 당하는 냥이 완전 행복 자체네오 ㅎㅎ

동네가 너무 평화스럽게 이뻐서 머물다 보면 돌아오고 싶지 않을거 같아요
카메라가 좋은 건지 사진상 공기가 굉장히 맑을거 같다는 느낌이 들어오..
렌트카에 대한 정보도 유럽여행에는 꼭 알아둬야 하는 정보이네요.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 리스트에 스페인 넣어야 겠읍니다!
좋은곳 쉐어 감사해요..
내일은 휴일이니 맥주나 한잔 하면서 스페인 구경 더 해야 겠어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공기좋았어요 ! 특히 저곳은 산동네라 산냄새도 물씬나고 옛날 약수터 올라가던 기분까지 줬답니다 ㅎㅎ 넘 즐거운 하루였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10.49
ETH 3058.61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