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여행:: 토버모리(TOBERMORY)에 가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yden.yoon 입니다.
저는 현재 토론토 거주중이며, 일반 여행객들은 잘 모르시는 캐나다 온타리오 주 최상단
토버모리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

캐나다 온타리오 주 최상단에 위치한 토버모리(TOBERMORY) 입니다.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보통 우리가 놀러 부산을 가듯 아니면 여수를 가듯
그런 바다가 보고싶어서 가는곳입니다 ㅎㅎ(주위 대부분은 촌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여기는 호수라는점... 캐나다에서는 호수에서 지평선을 볼수있습니다..
(온타리오 호수에 경상북도가 잠긴다는 후문이있어요)

토버모리 경로.PNG

토론토에서 약 3시간 30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습니다 ~

도요타 코롤라를 렌트하여 ~ 출발합니다~
비교적 가격이싸고 연비도 좋은 코롤라.
(캐나다는 한국에 비해 다양한 브랜드 차들이 많이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도요타,혼다가 많아요)

가는길은 도로가 아주 잘되있습니다~
하이웨이를 넘어가면 길이 지도상으로 보듯이 일자로 쭈욱 펼쳐집니다~

여름에 컨버터블 빌려서 드라이브하면 완전 최고에요!!

그러고 대망에 토버모리 선착장에 도착!!

저희가 타려고 하는 블루헤온 크루즈~

그리고 너무나 아침부터 달려와서 배가고파서 앞에 비버테일에서
프렌치프라이랑 잘보이지않지만 캐나다 유명 간식거리에용

그리고 탑승!

배 중간에 글라스로 밑이 보이게 해놨습니다~~~(두가지 종류의 배가있어요)

반짝반짝 저의 르브론 NSW +_+

아주 마음에 평화가 찾아온 느낌입니다..
(등대쪽에도 사람있고 옆쪽에 펜션(?)에 계신분들도 인사도 해주시고 하시더라구요..
완전부러웠어요..저기서 보내는 휴양이란....)

이 크루즈의 핵심은 꽃병섬(Flowerpot island)에 내려서 섬에서 즐기는 여행이에요 ~~

이 바위가 꽃병(?)모양을 하고있다해서 그리 불리온다고 합니다.
(꽃병을 사봐야겠어요;;)

정말 물이맑은 곳이였습니다...정말로요... 전 처음봤어요 저렇게 안이 다 보이는 곳이 존재하는지....

1시간~2시간 정도 보다가 나와서 배가고파 근처에 최고의 맛집을 가게됩니다 !!

약간 캐리비안 해적느낌의 식당이에요~ (피쉬앤칩스 올유캔잇)

정말 튀김을 잘하는집이였습니다...정말 생선튀김이 정말..일품...
(Shipwreck Lee's Pirate Bistro)

그렇게 토버모리 여행 당일치기로 했습니다 ~!

오전9시 출발 -> 렌트카(피어슨공항) -> 간단한 점식후 출발 -> 토버모리 -> 집 -> 토론토(약 오후 11시)

여행이 궁금하시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

끝으로 전망대 VIEW
WOW :)

좋아 보이네요~ 한번쯤 다녀와 보고 싶네요

추천드립니다 !!

와 진짜 끝에 있네요
너무 멋진것인거 같아요

언제한번 꼭 가보세요 !

세상은 넓고 가보고 싶은 곳은 많네요.

아주 무궁무진한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