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하는 삶] #6 스팀잇 글이 무겁게 느껴진 오늘...

in #kr6 years ago

오늘 많이 진지하시네요....
누굴 많이 괴롭히셨나요?? ㅎㅎ

Sort:  

생각해 보니 형을 너무 괴롭혔네요.
형한텐 취두를 먹기 전까진 난 괴롭힐 자격이 없음.

제가 쉽게 친해지는 스타일이고 농담이나 장난도 좀 심한
편이라 어떤경우는 그게 불편할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어서요.
제가 스스로 조심하자는 의미에서 글 남겨봅니다.
감사해요!!! 형

안불편해 형 ㅎㅎ 잼있는데 오히려 바쁘다는 핑계로 호응이 안된거 같아 미안해지네 ㅠ

잠깐 휴식중이라.. 형 포스팅 한거 봤는데 내일 밤에 들릴꺼야
꽉채워서 갈께요^^ 바쁘면 바쁜거 먼저.
뭐 하루 이틀 볼 사이고 아니고..ㅋㅋ

미얀하면 지는거야~~ ㅋ. 울면 지는거야~~,, 코피나면 확실히 지는거야 ~~.
(연애할때 , 초딩싸움질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3861.47
ETH 3215.2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