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갈 그 두번째 여행기] 먹고 즐기고 사랑하라! (EAT, PLAY, LOVE)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포르투갈 3일차에 접어든 켈리입니다 !
따뜻한 날씨를 기대하고 얇은 옷을 잔뜩 챙겨왔다가
감기에 걸려 어제 하루 여행기를 미뤘네요...
한국도 모스크바(러시아)보다 춥다던대
스팀잇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세요 :D


오늘은 특별히 의식의 흐름대로 쓰지않고
카테고리별로 써보려고 해요 :)
즐거운 스팀잇 생활을 위해
항상 변화를 주기! (매너리즘 미리 예방)


먹기!



DAMA (Passeio de São Lázaro 5, 4000-098 Porto)

눈 뜨자마자 날씨가 너무 좋아서
트립어드바이저 1위 브런치카페로 향했어요!
(뮌헨에서 누리지 못하는 호사를 여행와서는 다 누릴려고 하는편이에요..)
문이 닫힌줄 알고 놀랐는데, 노크를 해달라는 안내판이 붙어있었어요!
노크를 하니 주인분이 친절히 문을 열어주시며 맞이해 주셨습니다

대부분의 포르토의 식당들이 테이블이 많지 않더라구요!
이 브런치 카페도 4개의 테이블만 있었어요
아기자기하게 너무 이뻤습니다

인생샷이라고 찍어 주신분이..

직접 짠 오렌지 주스가 단돈 2유로!!

주인분이 추천해주신 치즈 소세지 플래터와 당근, 호박, 밤 빵

주인분께서 아주 설명을 찰지게 해주셔서 추천받은 메뉴로 시켰는대
나름 배도 부르고 만족했습니다!
(특히 저 잼이 포르투와인으로 만든 잼인데 색다르고 좋았어요)

A grade (R. de São Nicolau 9, 4050-561 Porto)

아점먹고 점저먹으로 왔어요!
포르투갈 가기전에 Things to do를 적고 왔는대
80프로가 먹는거만 찾아놨더라구요..... :)

이 곳도 테이블이 4개정도로 아주 작고 아담한 식당이었어요
해물파스타 (15유로)가 정말 맛있었어요 !
문어밥과 문어튀김 세트도 꼭 드셔보세요
한국의 문어와는 다르게 아주 부드럽게 씹혀서
아주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

porta 4(R. do Dr. Barbosa de Castro 4, 4050-090 Porto)

점저 먹고 저야(저녁+야식)먹으로 왔어요 ^^....
저도 가끔 제 자신에게 놀라기도 해요..
먹을때만 나오는 추진력에 치얼스!

이 곳은 구글리뷰가 4.9(5점만점)나 되어 엄청 기대를 하고 온 곳이에요


요런 타파스 4종류와 와인까지 곁드려서
38유로를 냈네요...(인당 15유로 와인 한 잔 4유로)
구글 리뷰에는 타파스 한종류에 4유로라고 되있었는대
알고보니 이틀전에 재오픈을 해서
주인분이 바뀌신건지, 운영방식이 다르더라구요!
음식은 그냥저냥 만족했지만
가격대비 특별히 추천하는 곳은 아닙니다!

놀랍게도 하루에 다 먹었네요
여행은 먹는게 남는거라고..스스로를 다독여봅니다


즐기기!


감기 원인제공 1위

자전거 렌탈샵 (R. Nova da Alfândega 7, 4050-253 Porto)

네이버 어느 블로그 분께서 포르투에 왔으면 꼭 자전거를 빌려서
해변까지 갔다오라는 추천글을 봤기에 (작성시기 확인안함)
동행을 이끌고 자전거를 타러 갔습니다
여름에 타시면 정말 좋으실거에요!
(자전거 2시간 대여에 5유로입니다)

주인분께서 지도에 2시간 루트를 짜주시는대
싸이클 선수도 못갈 루트니
그냥 샵을 나오셔서 바다쪽으로 슬슬 다녀오시는걸 추천해요 ^^

두시간 내도록 자전거 타고 내리고 깨방정을 떨고
감기를 획득했습니다

포르투의 야경

포르투는 하루종일 걸어다녀도 될 만큼 조그만 도시에요!
언덕이 있어서 가끔 힘들긴 하지만
골목골목 찾아다니는 재미도 있으니
웬만하면 걸어다니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러다 보면 이렇게 아름다운 야경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감기+2)


사랑하기!


호주 김씨와 한 컷 @peterkkim96

저의 여행에 많은 도움을 주시는 호주살지만 뿌리는 한국이라는 피터씨..
항상 사진 많이 찍어주고 맛있는 곳 많이 데려가줘서 감사합니다

가끔 제가 가방셔틀도 한답니다 :D

먹고 놀기만 하는 중이라 싸울일이 잘 없는대요..
조금 있으면 저는 한국으로 가야하고
호주김씨는 독일에 남아 교환학기를 한학기 더해야하기에
롱디를 할 예정이에요..화이팅 하자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

보팅 팔로우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____^



Sort:  

즐거운 여행을 하시고 계시네요. 여행은 먹는게 남는겁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저도 여행은 사진과 먹는 것만 남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두 분 참 보기 좋아요~ 사랑하는 사람과 같은 공간에서 같은 시간을 보내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는 게 가장 큰 행복이죠

플로리다님 :) 서로 좋은 시기에 만나 좋은 것만 누리다 보니 싸울일이 없어요ㅎㅎㅎ
같이 여행하고 먹고 같이 스팀잇을 써도 항상 다른 글이 나와 신기할 따름입니다
늘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랑하기에 딱 좋은 날처럼 보입니다.
보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았던 사진만 올리니 더 그래보이나봐요ㅎㅎㅎ

먹고 즐기고 사랑하기 너무너무 행복해 보입니다 ~ 팔로우 하고 가요 ~

좋은 것만 올리니 더 그래보이나 봐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했어요ㅎㅎ

저도 독일으로 교환학생을 다녀와서 더 생생하게 읽었어요 ㅎㅎㅎ 다시 돌아가고싶네요 부럽습니다ㅠㅠ 팔로우 하고가요!

독일로 교환다녀오셨군요!!
저도 한달후에 돌아가는대 정말 가기싫어서 매일 몸부림을 치는 중이랍니다ㅎㅎ
팔로우 했어요 ! 자주 소통해용ㅎㅎ

짱짱맨 오픈카톡방으로 해서 들어와봤습니다. 두분다 미남미인 이시네요. 늘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팔로우 했어요 ! 짱짱맨 태그 화이팅입니다

음식값이 생각보다 저렴하네요. 사진을 보니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쪼록 더욱 더 행복한 여행 되세요^^

항상 저렴한 음식만 먹어서 그런지 조금 부담이 되긴 했는데 저렴한거 맞죠?ㅎㅎㅎ
여행기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꺄!! 주제가 딱 맞네요오 :) EAT PLAY LOVE!
포르투의 느낌이 참 이쁘네요, 아담하고 아기자기 한 것 같구요!

그리고..이제 곧 롱디 화이띠잉...! ㅠ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