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 Munich] 평창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뮌헨에서 아이스스케이팅 타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켈리입니다

한국은 곧 평창 동계 올림픽이 개최되네요!
이런저런 뉴스가 많지만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유럽에 엄청난 강풍을 동반한 태풍이 강타해
꽤 큰 피해가 있습니다.

겨울에 웬 태풍인지 처음 뉴스를 봤을때 의의했는대요
유럽은 태풍이 좀처럼 발생하지 않는 지역이라고 합니다.
유럽에 겨울태풍이 몰아친 정확한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지만,
전문가들은 '지구온난화'에 따른 기상이변이라고 하네요.

제가 사는 뮌헨에는 큰 피해는 없지만 정말 어마무시한 강풍을 경험했네요

저도 이 셀카 찍다가 날라갈뻔 했어요..정말요...

올림픽 타워

부다페스트 여행을 갔다온 후
다음여행 (포르투갈!!!!!)까지 뮌헨에서 무엇을 할까 생각하다
오늘은 아이스스케이팅을 타러 가기로 하고 나왔습니다!

제가 사는 기숙사는 Olympiazentrum(올림픽경기장)곳으로
도보로 10분정도에 올림픽 공원, 올림픽 수영장등
지난 뮌헨올림픽(1972)때 지어진 많은 경기장들이 있어요

현재까지 잘 보존하여 지역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아주 싼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답니다 :)

아이스스케이팅 타러 가는 길~

저는 스케이트 슈즈가 없기때문에 여기서 대여를 했습니다!
5유로에 대여해주고 있어요!
스케이트장 입장료는 4.5유로로 따로입니다!
총 9.5유로로 13000원 정도에 2시간 이용할 수 있어요

너무 오랜만에 아이스스케이팅을 타서 완전 신났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평일 2시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더라구요
왕초보에게 아주 좋은 환경이었어요ㅎㅎ

시간이 조금 지나니 강습을 받는 분들 가족끼리 연인끼리 온 사람들이 꽤 많았답니다

오랜만에 타서 그런지 평소 운동을하지 않아서 그런지
1시간 반만에 기진맥진해져서
얼른 스케이트화를 반납하러 갑니다
배가고파져 라면이 너무 땡기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수영하고 먹는 라면맛 아시죠?..
스케이팅하고 난 뒤 먹는 라면도 꿀맛이더라구요..

혹시나 뮌헨 여행을 오셔서 아이스스케이팅을 타시고 싶으시다면!
링크로 들어가 이용가능시간을 확인해 주세요


별거 없지만 뮌헨에서 하고싶은거 다하고 가려는 켈리의 하루였습니다ㅎㅎ
혹시 궁금한점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ㅎㅎ


댓글 팔로우 보팅은 사랑입니다 <3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유럽에 태풍이 불었나요?
그래서 날씨가 요즘 요모냥 요꼴이었나보군요 ㅜㅜ
그나저나 아이스스케이팅 멋집니다..!
전 스케이트화 신고 서지도못하거든요 ㅋㅋ

저도 맨첨엔 넘어질까봐 너무 조마조마했어요ㅎㅎㅎ
다행히 지금 뮌헨은 좀 많이 나아졌는대 히스크님이 여행하는 도시는 어떤지 모르겟네요ㅠㅠ
동쪽으로 간다하더라구요

우와! ㅋㅋ뮌헨에서 스케이트 엄청 즐거우셨겠어요!켈리님ㅎㅎ저도 독일 올해 꼭 가보려고 생각중입니다:)
지금 벤티님 입문서 제작 포스팅을 올려놔서 클래식글을 못올리고있네요ㅠㅠ예쁜 사진들 잘보고갑니다평창 성공기원

월드님 독일여행 계획중이신가요?ㅠㅠㅠ
여름에 오시는 것을 강력추천합니다!
지난 클래식글에 올라온 동영상들 계속 복습하고 있습니다 :)ㅎㅎ

앗 역시 독일은 여름인건가요~~~ㅎㅎ조언 감사드립니다!!올해는 세계 이곳 저곳 다녀보려구요 ㅎㅎㅎ

아싸!!오늘은 일요일!!! 이 아니라 토요일이네요^^
짱짱맨이 지나갑니다

ㅎㅎ오늘도 감사합니다~

아이스와는 거리가 먼 곳에 살다보니 새롭네요 ㅎㅎ

요즘 뮌헨에 계속 눈이와서 실내만 찾아다닙니다ㅎㅎㅎ
플로리다님 좋은하루보내세용:)

셀카를 보니 바람의 강도를 알 것 같아요^^; 뮌헨 스케이트장은 시설이 좋은데요! 가격도 합리적인 것 같아요.

ㅎㅎ 아이스스케이트장에서의 쌍브이가 매우 정겹습니다~ 추운 날씨에서 많은 배움과 추억들을 쌓고 무사히 오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46.72
ETH 2926.1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