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webtoon]나는 지금 일본에 살고 있다<3-일본경찰>

in #kr7 years ago (edited)


글씨가 너무 작아서 다시 올렸습니다ㅠㅠ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ㅎㅎㅎㅎ;; 테이블을 훔쳐가는 거라고 생각했던 걸까요??;;;
외국에는 신분증이 필수군요.ㅎㅎ 하나 배웠습니다.

그랬을까요? 거기까지는 생각 못했네요~~ㅋㅋ 이 사건 이후로 신분증으로 무조건 필수로 챙겨 다니고 있답니다 ㅠㅠ

신분증을 꼭들고다녀야 하다니 불편하겠군요

네ㅠ 제가 알기론 외국인은 꼭 소지하고 다녀야된다고 알고 있는데 실수로 신분증을 두고 외출한 날은 긴장이 됩니다ㅠ

맞아요.
남의 나라 살면 여러가지 불편하죠.
그래도 큰 일 없으셔서 다행입니다.항상 조심하세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외국인신분으로써 항상 긴장하며 살고 있습니다ㅠ

저도 전에 그랬던 것 같고..
한국에서 지냈던 제 외국인 친구들도 항상 그랬던 것 같아요.
@kenene님처럼 신분증 항상 챙겨야하고.. 없어서 생기는 불이익도 조금 있고...
힘내시고 건강하세요! 타국에선 건강이 최고예요~

네 건강만큼 중요한게 없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매번 가지고 다니자니 잃어버릴까 걱정이 되기도 하겠군요..사실 집앞 산책가며 누가 신분증까지 챙기겠어요ㅠㅠ

그렇죠.. 일본인들은 잘 모르겠지만 외국인은 무조건 소지해야 합니다 ㅠㅠ 정말 그냥 동네 골목에서 당했어요 ㅠㅠ

아...일상 속의 소소한 사건...그런데 이 견딜 수 없는 귀여움은 뭐죠?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상툰으로 올려보고 있는데 아직 많이 미흡해요ㅠㅠ

아뇨. 저도 요즘 느끼는거지만-재미의 최고봉은 진실에 있어요.
그런데 케네네님의 툰은 진실하기 짝이 없거든요? 아주 매력적입니다.
그저 존재하세요. 그리고 그 존재를 그대로 드러내 주세요.

감사합니다~ 매력적이라니 쑥스럽네요^^ 네 소소한 이야기로 모든분들이 잘 봐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저도 곧 가게될텐데 신분증 항상 챙겨야겠네요.
프린트한 여권도 될려나요

네 항상 소지하셔야해요. 재류카드(아이디카드)가 있으면 그걸 갖고 다니시면 되고, 여행비자로 머무시는거면 여권은 항상 소지해야합니다. 프린트한건 위험성이 있어보이네요ㅠㅠ 생각보다 일본 경찰은 엄하고 무섭다고 알고 있습니다ㅠ 저희가 운이 좋은경우였어요.

외국에서 이런 일을 겪으면 얼마나 당황스러울까요 ㅠ

당황하고 놀래고 그랬네요ㅠㅠ 이제는 꼭 신분증 잘 챙겨 다니고 있답니다~^^

아이구 어쩌시다가요
신분증 꼭
가지고 다니세요
한국 땅이 아닙니다.
많이 놀래셨겠네
식사 잘 하시고
즐겁게 지내세요.

제가너무 긴장을 안하고 있던 것 같아요 ㅠㅠ 지금은 항상 조심하고 긴장하며 살고 있답니다.

외국에서 살면 잘못 한게 하나도 없는데도 일단 경찰만 만나도 겁이 나죠~~^^ 완전 공감하는 글과 그림 잘 봤습니다.

네 맞아요 ㅠㅠ 서러울때가 많네요 ㅠㅠ 공감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