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webtoon]나는 지금 일본에 살고 있다<7-이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나지일제목.jpg
신규 캔버스.jpg
아무것도 모르는 남편... 지금도 모르고 있답니다ㅠㅠ
미안해! ㅠㅠ

Sort:  
[Link & List] “해외거주 스티머s” 11차 보상입니다. 현지소식 많이 들려주시고요~ 행복하시고요~

https://steemit.com/kr/@soosoo/link-and-list-s-12-23-steemers


tip! 0.300

ㅋㅋㅋ 숙련되지 않을까요? 저도 남자머리깍는법 배워볼까 고민중입니다ㅋㅋㅋ 연습으로 터득?

그런데 저희남편은 머리가 약간 뜨는 머리라서 더 힘들어요 ㅋㅋ 내일은 꼭 성공하기를 바라고 있답니다 ^^ㅋ

아ㅋㅋ 제 남친도 머리가 수직으로 뜨는데...그래서 머리가 자라는게 보여서 바리깡 사서 직접 잘라줄까도 싶지만...우헐..남친이 순순히 머리를 내어줄지~ 이쁘게 성공하면 인증샷이라도~^^

남편분이 스팀잇을 안하시나 보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알려드리고 싶다.+ㅅ+

내일 남편 머리 이발하는 날인데 긴장되네요 ㅋㅋ 남편이 알면 많이 놀랄 거에요... ㅠㅠㅠㅋㅋㅋ

ㅎㅎ 긴장할 만하네요..^^ 재밌게 봤습니다

매번 긴장되네요.. 나름 동영상 보고 따라 해 본다고 해도 항상 망쳐요 ㅠㅠ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무 재밌다
뒷모습은 괜찮아요
앞머리만 긴장하세요
누가 머리자를 줄 알았나요
ㅎ ㅎ

재밌게 보셨다니 다행입니다 ^^
뒷모습은 아직도 엉망이에요 ㅠㅠ 좀 더 연구해 봐야 겠어요 ㅎㅎ

다들 모른척 해줘야 겠군요.

도쿄에서 저런 머리에 해맑은 남자를 발견하신다면, 그냥 모른척 해주세요 ㅠㅠㅋ

그렇군요.
그게 제일 중요하네요^^

Congratulations @kenen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