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webtoon]나는 지금 일본에 살고 있다<8-응원>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나지일제목.jpg
빅뱅.jpg
오늘도 힘내세요 !! ^^

Sort:  

저도 업보트로 kenene님을 응원하고갑니다! ㅎㅎㅎ

앗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웃겨서 리스팀함당

리스팀 감사합니다! 재밌게 보셨다니 기분이 좋네요! 좋은 저녁 되세요 ~~^^

오랜만이네요. 다시보니 반갑습니다. 그런데 지난 포스팅에도 비슷하게 인사한듯한....ㅋㅋㅋ

안녕하세요 ^^ 제가 스팀잇을 자주 못해서 간만에 뵈었네요 ㅠㅠ
그래도 잊지않고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

웹툰 응원합니다 :D

리스팀 감사합니다 !^^
단지 그림이 좋아서 조금씩 그리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웹툰을 도전해 보고 있습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깨알같은 밤에 과자먹기 ㅋㅋㅋㅋ 그림이랑 내용 넘 귀여워요

밤에 먹는 과자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ㅋㅋ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ㅋㅋㅋ

오늘 타락해 가는 사람에게 받는 위로라니 :)

즐겁게 잘봤어요!

가사가 좀 그렇긴 하지만 ^^ㅎㅎ 뭔가 확실히 감동 받아버렸다는...ㅎㅎㅎㅎ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닠 타락해가면서 위로라닠!! ㅋㅋㅋ

뭔가 가사와 저의 기분이 맞진 않지만ㅋ
일본사람이 한국노래를 새벽에 밖에서 열창했다는것에 감동 했다는...ㅎㅎㅎ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림이 너무 귀여워요!!!! 깨알같은 재미까지 있고요 ㅋㅋ
팔로우하고 갑니닷 +_+

부족한 그림실력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응원해 주시니 힘이 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9.51
ETH 3019.7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