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

in #kr6 years ago

20180223_194455.jpg
안녕하세요! 키키입니다!
요새 평창 올림픽 보면서 소리지르느냐고 제 자신도 깜짝깜짝 놀라고 있어요 ㅋㅋㅋㅋ
매스스타트 보면서 또 신났고요!ㅋㅋ
평창올림픽 끝나서 시무룩.....

저는 어렸을때 한살 위인 엄마아들(=오빠)과 부모님 몰래 오락실을 자주 다니곤했는데, 항상 결과는 등짝 스매싱ㅋㅋㅋ
저한테 최고의 오락 파트너는 초딩베프였어요! 이 친구와 보글보글하면 백판은 항상 깼기에!
우리가 오락하고 있으면 뒤에서 다른 아이들이 우루루 구경하고 그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사차원 걸고 해서 그렇긴했어요... 오락실 업주님 죄송합니다.................ㅋㅋ)
Capture+_2017-11-13-19-13-36-1.png

익선동 놀러갔다가 잠깐 삼천포로 빠져서 잠시 오락실로!씨-익
20180223_200105.jpg

진리의 스트리트 파이터!
20180223_194455.jpg
이거 진짜 친구랑 하면 우정깨지기 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같이 했다가 뭐 먹지도 못하고 따로 집에 올뻔(오버 조금 보탰어요ㅋㅋ)

20180223_194555.jpg
과도하게 오락했던거 같은데.....말잇못.....침울ㅋㅋㅋㅋ

이건 보면서 궁금했는데, 왜 그런걸까요?
너무나 궁금합니다!
왜죠?왜일까요?
20180223_194702.jpg
그래서 아무도 저에게 게임을 안 알려줬던 걸까요?(자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테트리스를 했어요!
멋지게 제 이니셜을 새기고 사진 찍어서 포스팅 하려고 했지만.....순위권 밖........믿을수 없었어요
Capture+_2017-02-08-17-25-45-1.png

조만간 오락실 하나 뚫어서 실력을 키워야할지....(정신못차림ㅋㅋㅋ)
월요일 마무리 잘하시고,또 봐요!제~~~발ㅋㅋㅋ

Sort:  

이야..오빠와 오락실가면 백판을깼던..고수가 여기 있었네요.
스트리트파이터 오랜만에 봐요!!>0<

고수라고 해주시니 광대가 막 올라가서 내려오지를 않네요 ㅋㅋㅋㅋㅋㅋ
간만에 해보니까 스트레스 해소가 되더라구요!ㅋㅋ

요즘 이런곳 많죠. 전 한번도 안가봤지만 왠지 아기자기 할꺼 같네요. 저도 콘솔게임 무지 좋아하는 아줌마에요 ㅎ

생각외로 안은 우리 그 시절 오락실이랑 비슷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콘솔게임!!!!저는 그냥 팩게임이라고 하는데....앞으로는 콘솔게임이라고 해야겠어요 ㅋㅋ

ㅋㅋㅋ 전 그래서 게임기를 샀어요 키키님!
근데 보글보글 100판은 아직도 못 깨고 있어요~~ ㅋㅋ

로사리니아님ㅋㅋㅋㅋㅋ
역시 상여자님!!
보글보글 언제 같이 한 판 하시러.....ㅋㅋㅋㅋㅋㅋㅋ

킹오파 할줄 아세요???
와...내가 진짜 멘탈 나락으로 떨어뜨려줄수 잇는데...

하........진짜 그러다 강냉이 다 털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요즘은 추억의 게임이 많이 나오는것같아요
비행기게임하고 스트리터파이터하고보글보글 그런것 진짜 많이했었는데요
추억이 새록새록 솟아나네요 ㅎㅎㅎ 잘보고가요

저도 비행기게임 좋아했어요!!!
요새는 정말 복고가 유행?인거 같아요 ㅋㅋㅋ
그래서 넘나 좋은 사람 중에 한 명입니다!(옛날사람인증ㅋㅋ)

사차원을 무엇인가요?? ㅎㅎ 스트리트 파이터 정말 추억의 게임이네요 ^^

사차원은 꼼수를 거는건데요 ㅋㅋㅋㅋ
물병 안 먹어도 죽을때까지 빠른 스피드와 빠른 물총을 쏠 수 있는거예요 ㅋㅋㅋ
주인 아저씨께서 보면 막 혼냈었던.....ㅋㅋㅋㅋ

키키님 이게 얼마만입니까!!
보고싶어죽는줄 알았네 :p

저의 핫템 어디든 소지할수있지만 눈알이 빠질것같은
오락기를 추천해드립니다(기억안남? 저의오락기)

기.린.님!!!!!!와락와락!!
저 언제 업어주실거예요....칭얼칭얼ㅋㅋㅋ

눈알 빠질거 같은 오락기 기억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기린님의 핫템을 살때가 된것인가......두둥

보글보글 100판이면 상당한 실력자이신데...사차원이 뭐죠?
급궁금해서 폭풍검색하러....후다닥~~~

보글보글 같은건 물병 먹어야 빨라지고 거품도 따발총처럼 쏠 수 있는데......사차원 걸면 물병먹지 않고도 계속 빠르게 사용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주인아자씨한테 걸리면 안되니까 눈치보며....ㅋㅋㅋㅋ

사차원이 스킬인건가요?? 어떻게 하는 건가요? 알려주세요~ㅎㅎ

좋은말로는 스킬이고 나쁜말로는 꼼수정도로....ㅋㅋㅋㅋㅋㅋ
다른건 모르겠는데 보글보글은 오락실 기계로 2개나 사차원을 걸 수 있었어요!
스피드업과 따발 물총을 계속 쓸 수 있는...ㅋㅋㅋㅋ

https://steemit.com/kr/@woolgom/5soqpw
이걸로 될까요? 한번 방법을 찾아봐야 겠습니다.ㅋㅋㅋㅋㅋ

사차원..ㅋㅋㅋ 누구나 알고있지만 누구나 모른척해야했던 오락스킬들이 있었죠..ㅎㅎ 저희 동네 오락실에는 아예 스킬금지 라는 문구가 써졌있었던 걸로 기억이나네요..ㅎ 100원이면 2시간을 순삭해버리는 마성의 오락식이었는데...그립네요.ㅎ 이제 막 활동을 시작한 뉴비입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자주 놀러올께요.ㅎ

맞아요 ㅋㅋㅋ알지만 모른척했던 스킬들ㅋㅋ
어머나! 그런게 쓰여 있었다니....제가 급 부끄러워지네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100원이면 2시간 순식간이었는데....요새는 이도저도 안되네요ㅠㅠ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라! 대기가일! 너의 섬머솔트 킥을 보여줘!!!

섬머솔트 킥ㅋㅋㅋㅋㅋㅋㅋㅋ
하....제가 현실 킥을 날려도 되겠습니까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