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 Maersk Line

in #kr6 years ago

오랫동안 카페알림만 기다리다 얼마전에 득템한 머스크 쉽 입니다.

있을때 사라!
레고명언처럼 빛의 속도로 두개를 주문 후..
사무실에서 하나 뜯어봅니다ㅋㅋㅋㅋ
두근두근~~ 기분좋은 칼박스^^

오랫동안 카페알림만 기다리다 얼마전에 득템한 머스크 쉽 입니다.

있을때 사라!
레고명언처럼 빛의 속도로 두개를 주문 후..
사무실에서 하나 뜯어봅니다ㅋㅋㅋㅋ
두근두근~~ 기분좋은 칼박스^^

기본구성품.
인스랑, 스티커, 넘버링된 비닐봉지 여러개가 들어있네요^^
통짜 브릭도 꽤 되는군요.

바닥조립후~
빼놓을수 없는 마스트 부분의 삼각형 공간에 '행운의 금화' 한냥을 넣고 덮어줍니다.
디테일도 상당하고, 하늘색 색감이 참 좋습니다.

머스크 트리플-E 심장이라 할수있는 쌍발8기통엔진을 심어줍니다.
브릭 몇개로 표현한 엔진과 좌측 측면을 투명하게 해서 밖에서도 엔진을 볼수있게 설계한것에 감탄이 절로 나오더군요.

머스크 라인 스티커를 양 옆으로 붙여줍니다.
속시나 삐딱하게 붙을까봐 ㅋㅋ 신중하게 붙였네요.

컨테이너를 올릴 칸막이를 설치하고 굴뚝&조종실을 붙여줍니다.
조립중 출동을 여러번 다녀오다보니,,,,
굴뚝이랑 조종실 만드는 사진이 없네요. ;;;

완성~!
1500개 브릭+100개이상되는 스티커!
순수조립시간이 4시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손막이면 손맛! 장식이면 장식!
빠질것 없이 맘에듭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레고 좋아하시는군요 멋져요~^^

네^^
근데, 모으기에는 눈치가 보여서.. 지금 창고신세입니다ㅜ.ㅜ

스티커가 100개 이상이라니.. 엄청나네요. 전 스티커 삐뚤빼뚤하게 붙을까봐 신경 쓰는 편이거든요. 고생하셨어요~ 잘 보고 갑니다^^

스티커는 언제나 초집중이죠.
그래도 삐뚤하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