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을 졸도시킨 답안지 4

in #kr5 years ago

**초등학교 글짓기 시험
문제 : “( )라면 ( )겠다”를 사용해 완전한 문장을 지어보세요.

정답 : “(내가 부자)라면 (가난한 사람들을 도와주)겠다” 등등

학생의 답 : (컵)라면 (맛있)겠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유머가 뛰어난 학생이에요 ㅎㅎ

예, 문제 또는 출제자가 어떤 의지적인 요소의 답을 요구했다면 이 학생은 의지를 배제한 관찰을 답으로 내놓았으니 유머가 뛰어나든지 창의적이든지 융통성이 있든지..... 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역시 학생답네요.

재미있네요.

그렇죠? 그런데 안 그런 사람도 있나 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이 답안이야 말로 100점입니다 ㅋㅋㅋ

재미있으라고 올린 글인데 반응이 다들 진지해요.
아, ㅋㅋㅋ를 간과했네요.
난 뭘 해도 못 웃기나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