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갈비로 먹스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에 있는 본수원갈비에 오랜 기간 알고 지낸 지인과 함께 식사하러 갔어요.

그 지인은 남들이 입지전적인 인물이라고들 해요.

가보정, 신라갈비와 함께 수원의 3대 갈비집의 하나인 본수원갈비에 가야 대접을 하는 것 같아서 그리로 간 거예요.

오랜만에 몸보신을 한다며 좋아하데요.

이런저런 과거 얘기를 나누며 때로 웃으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네요.

상호: 본수원갈비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223번길 41 (우만동 103-1)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흥겨움이 느껴지네요 ^^ 갈비먹고 싶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역시 고기는 사랑이에요^^

입지전적인 지인분이 누구신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여기에서 공표할 수 없음을 양해 바라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223번길 41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