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고 있었던 로또 복권, 또 '꽝'

in #kr5 years ago

요사이 가끔 걸어서 퇴근할 때 - 오늘도 걸어서 퇴근했어요. - 쓰지 않은 교통비로 산다는 기분으로 로또 복권을 샀는데.....

'꽝'이네요.

언젠가 서울 명동의 복권 가게에서 어떤 사람이 5만 원어치를 사는 걸 봤는데, 나는 어지간하면 2장 이상을 사지 않는다.

1장 샀는데 그것으로 1등에 당첨하면 가성비가 최고 아니겠는가 말이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쉽게도 좀 붙여주지

단 1게임이라 별로 아쉽지는 않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그렇군요. ㅎㅎㅎ 친구한테 들어보니깐 기대가 되는 것만으로도 좋다고 그래요. ㅎㅎㅎㅎㅎ

오늘 한 게임 사야겠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과연 오늘은 ㅎㅎㅎ

결국 못 샀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ㅎㅎㅎㅎ

과연 오늘은 ㅎㅎㅎ

ㅎㅎㅎ 오늘 로또 안 살 수가 없군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통 잊고 지낸 로또복권은 당첨 된 사례가 종종 뉴스에 나왔는데 아쉽겠네요 ㅎ

별로 기대 안 하고 확인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작년에 사놓고 아직 안 바꾼 로또가 하나 있긴 한데 저도.ㅎ
이왕 하나만 하시는거면 맘에 드는 번호 하나 만드셔서 밀어보심이 ^^

그것도 좋은 아이디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so much for being an awesome Partiko user! We have just given you a free upvote!

The more Partiko Points you have, the more likely you will get a free upvote from us! You can earn 30 Partiko Points for each post made using Partiko, and you can make 10 Points per comment.

One easy way to earn Partiko Point fast is to look at posts under the #introduceyourself tag and welcome new Steem users by commenting under their posts using Partiko!

If you have questions, don't feel hesitant to reach out to us by sending us a Partiko Message, or leaving a comment under our post!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근성의 보팅입니다. (1/3) 1등 당첨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735.97
ETH 3533.64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