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 간호대학생들 스팀잇 기반 동아리 창단 관련

in #kr5 years ago (edited)

학생들이 새 계정을 부여받아도 100개 이상의 Steem Power로 Resource Credits가 충분해야 할 텐데 지금 시세로도 5만 원이 넘는 개인별 추가 부담은 어떻게 하나요?

Sort:  

스파의 경우는 RC때문에 약간 필요하기는 합니다. 100스파까지 만들 수 있으면 좋기는 합니다만, 제가 쓰고 있는 부계정으로도 글 쓰고 업보팅 조금씩 하는데 15SP로도 충분히 가능은 합니다. ^^

  • 트립스팀
  • 테이스팀
    과 같은 기본 활동 및 포스팅에 대한 보팅이 있는 서비스들을 몇번만 이용해도 금방 모을 수 있는 스파라서 크게 문제가 될거라고 보지는 않습니다. ^^ 학생들도 식사도 하고 여행도 다니니까요.

학생들이 이글 보고 놀라서 5만원에 대해서 엄청 이야기했다더라구요. 요기 댓글보고 그랬나봐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내가 괜한 댓글을 달았나 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히려, 시스템을 이해하는데 도움되었어요. 알아야하는 내용이었다 거죠. 짚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030.30
ETH 2858.42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