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일상#162]양재시민의 숲 벚꽃 현황(4월 9일은?)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오늘 비 소식에 부랴부랴 양재시민의 숲에 나가보았습니다.
비가 오고 나면 꽃이 다 질까하여.

Fotor_155478543724211.jpg

지금 딱 만개를 했더라구요.
지난주까지도 봉우리만 있더니,
역시 꽃이 피는 건 한순간이네요.
하늘이 흐려 벚꽃의 이쁜 색깔이 좀 덜 해보입니다.

Fotor_155478552613719.jpg

벚꽃도, 개나리꽃도, 버드나무도,
이제 딱 이쁘게 자기만의 색들을 보여주더라구요.
점심시간에 산책 나오신 분들도 많았고.
회사 동료와 꽃구경하며,
사진도 좀 남기고 아쉬운 산책을 마쳤어요.
사진은 정리해서 한번 보여드릴게요.

회사 위치가 외져서 불편하지만,
가까운데 이런 곳이 있다는데,
봄, 가을에만 위로를 받습니다.

우산 챙기셨나요?
감기 유의하세요~^^

U5dtvP2HU2dF45nNAeCFyuqs4y9DLQN_1680x8400.jpeg

Sort: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온통 꽃으로 뒤덮여있고... 멋지다!! ㅎㅎ
그러게 오늘 전국적으로 비가 온다고하니... 잘 다녀온듯 한데^^

흐려서 아쉬웠어요~
비 오고 나서도 화창할때 또 갈거에요~ 꽃들이 잘 버텨줌 좋겠네요~

여긴 벚꽃 거의 다 떨어지고 파란 새싹이~~ ㅎㅎ
카일이랑 꽃구경도 하면 좋을텐데... 내년엔 같이 한번 구경할까? ㅋㅋㅋ

대구에서요? ㅎㅎ 좋지요~

벚꽃이 참 이쁘게 피었네요
제가 사는 곳은 바람에 거의 다 떨어졌는데. ㅠㅠ

벚꽃 한 번 제대로 구경 못하고 또 봄이 다 지나 갑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와 멋지다멋져. ㅎ

역시 봄은 벗꽃이죠~~
한국 지금 너무 예뿌네요!!

누군가와 함께 걷고 싶은, 멋진
꽃길입니다.^^

직장에서 이런 풍경을 볼수있는것도 행운인거같네요!ㅎ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381 which ranks you at #242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41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서진이 화보같아요. ^^. 봄이 확 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8.89
ETH 3129.16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