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일상#221]2살 조카 생일상 아침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어제 저녁부터 귀향객이 나섰는지, 서울에 비가 와선지 택시도 안 잡히고, 차도 밀리고.
결국 예약한 기차를 놓치고, 아슬하게 다음 차를 입석으로 타고, 무사히 환승하고 집에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아침.
안그래도 조카 생일이다 싶었는데, 바로 오늘 아침이였네요.
생후 24개월

Fotor_156816037117357.jpg

새언니가 일끝나고 부지런히 준비해온 생일밥
나물에 (이미 비볐어요~)
소고기미역국에
조기에
육전까지.

조카 덕에 육전도 맛보내요.
그래도 제게는 비빔밥이 짱.
소고기미역국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새언니표 미역국은 맛남요~

무튼 오랜만에 왔더니 조카는 고모 얼굴도 까먹었는지 얼굴을 피하고.
들었다놨다 좀 놀아주니 그제서야 얼굴을 쳐다보네요.

남쪽나라는 햇볕쨍쨍 덥네요.
추석 느낌이 아직 안 나지만.

무튼 연휴 시작입니다.

20190516_171228.jpg

Sort:  

2살 조카 생일상이 근사한데... 나도 저렇게 못받는데... ㅋㅋㅋㅋ

24개월 생일상이라니 ㅎ ㅎ 풍성하네요

남쪽나랑에서 추석명절 편안하게 보내세요!!

조카 덕에...^^

Hope you enjoyed it😊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404 which ranks you at #246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1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