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일상#139]동창모임 (명절 기분 난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아쉽게도 설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명절이라고 고향에 와도 딱히 동창들 만날 일이 없었는데요.
대학이며, 직장이며 계속 옮겨다니다보니 꾸준히 연락하는 동창들이 몇 명 없었어요.
그러다 작년에 한 친구랑 연락이 닿은 뒤로 다른 친구들도 만나게 되었어요.

20년이 넘게 지난 시간이 무색하게 편한 친구들.
지나온 시간은 잘 몰라도 10대의 한 시절을 함께 했기에 익숙하고 편안하다는 생각입니다.

남들 눈엔 어찌 보일지 몰라도 제 눈엔 예전 모습 그대로네요.

어쨌든, 이렇게 친구들을 만나고 추억을 더듬으니 진짜 명절 기분 나고 좋았어요.

1549426112728.jpg

놀아도 놀아도 아쉬운 게 사람 맘인가요?
지나간 시간은 지나갔으니 끝인건가요?
ㅎㅎ 아쉬운 설연휴 마지막 날입니다.

U5dtvP2HU2dF45nNAeCFyuqs4y9DLQN_1680x8400.jpeg

Sort:  

예 아주 아쉬운 연휴 마지막날이에요. ㅠㅠ.

긴거 같아도 끝나면 또 아쉬운 명절이네요ㅎ
저도 명절이면 오랜 친구들 만나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

와우~ 정말 즐거우셨겠어요...

이번 설에도 친구 만나러 나가질 못하고.. 가족들과 시간만 보내다... 설이 끝나가네요 ㅠㅠ

시간 참 빠르죠.. 어느새 연휴 마지막날이군요~

즐거우셨겠어요

카일님 안녕하세요오- 카일님처럼 일상 포스팅 해보려고
이제 막 시작한 뉴비(?)예요!
혼자 시작하다보니 어디 수다떨며 물어볼 곳도 없고,
어떻게 흘러흘러 이곳까지 오게 되었어요!ㅠㅠ

초면에 죄송하지만 스티밋에 관해 궁금한 점 한가지 여쭤봐도 될까요?!

먼저, 첫 글을 개시할 때 글쓰기발행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영문도 모른 채 글쓰기버튼을 계속 눌렀었는데,
누를 때마다 수정창이 뜨더라구요ㅜㅜ 포기하지않고 계속 눌렀더니
새 글 쓰기가 되는 듯 하더니!

제 피드를 보니 같은 글이 두번씩 업로드 되어 있었어용 ㅠㅠ
이건 왜그럴까요?ㅠㅠ 테이스팀으로 쓴 글은 하나만 올라가던데..
제동생이랑 같이 시작하려하는데
제 동생도, 오늘 글 하나 올리려나본데 글쓰기가 안된다고 해요 ㅋㅋ
ㅠㅠㅠ 넘 어려워서 흥미가 안 붙네요오..

아시는 부분이면 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ㅠㅠ

반갑습니다 ^^

아래 주소를 복사해서 들어가보시면 자신이 활동 할 수 있는 능력치(RC)가 나와요~ 그거에 따라서 포스팅 수, 댓글 수가 정해져있답니다. (다시 또 시간이 지나면 채워지는 구조이구요 ^^)

  • https://steemd.com/@episodelog
  • 위의 동일한 링크 여기 클릭

help.PNG

@episodelog님께서는 지금 11번의 댓글 또는 포스팅을 작성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글 작성 후 포스팅이 올라가기까지 조금 딜레이가 생길 수 있으니 글쓰기 버튼을 누르시고 충분히 기다려보시는게 중복된 글 방지에 도움이 되실꺼에요~

도움이 될만한 글들로는 :

인스타를 자주 사용하시면 쉐어투스팀 설정을 해두시면 편리하게 인스타 포스팅을 스팀잇에 자동으로 포스팅할 수 있어요 ^^

그럼 화이팅요! 팔로우 하고 갈께요 ^^

이런.. 벌써 첫 출근이네요! 막상 출근해서 사무실에 와있으니 언제 연휴였나 싶어요 ㅜㅜ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232 which ranks you at #285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85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6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3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아쉬운 연휴네염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894.44
ETH 3342.52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