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샌드위치 만드는 과정입니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hjungs2 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글을 써보네여 ,, 제가요즘 갑자기 바빠지기 시작해서 ,,
바쁘지만 노력하겠습니다 !! ㅎㅎㅎㅎ

이번엔 맛집이 아닌 제가 어렸을때부터 먹던 샌드위치를 만드는과정을
생생하게 리얼하게 !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

  1. 먼저 계란을 15분 삶은 후 찬물에 담궈서 까서 식힙니다 !!
    (찬물에 담궈서 까면 잘까집니다 ㅎㅎ)
    ()
  1. 계란을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합니다

(노른자는 나중에 내용물에 물이생기면 노른자가 수분을 잡아줍니다 )

  1. 햄은 먹기 편한 크기로 잘라준 후 후라이팬에 사알짝 달궈줍니다 !!

(저는 마늘햄과 스팸을 섞었습니다 !! )

  1. 맛살을 햄크기로 찢어줍니다 !!
    (저는 맛살보단 크랩이 더 맛있더라구용)

  1. 양푼에 손질한 재료를 다넣고 마요네즈를 드으으으음뿍 넣고 비벼줍니다 !!!!
    ( 재료 는 취향에 맞게 !! 오이 넣어서 드시면 아삭아삭하고 맛있어요 !! )
    저는 오이를 깜박하구 못사서 있는재료로 하다보니,,,,ㅎㅎ

  1. 식빵에 바르기만 하면 됩니다 !!
    식빵에 딸기쨈을 한쪽에 바르면,,, 정말 달고 맛있어요 !! 제취향입니다 ㅎㅎ

  2. 끄으으으읏 !!

소세지같은 남자친구의 손은 소세지로 먼저 향하더라구여,,,

제가 만든 음식을 먼저 먹어봐줄주 알았지만,,,ㅋㅋ 작은욕심이였나봐요

남자친구가 맛있게 먹어줬습니다,,,하지만 더워서그런지 많이못먹더라구요

위가 작으신 남친분께서 볶음밥을 남기고 버리게되었답니다 !!!!

Sort:  

직접 만드셨다니ㅋㅋ 남친분이 감동 많이 받으셨겠어요ㅋㅋ

아뇨ㅠㅠ요즘 너무자주해줘서 그런지......

오 남친용 샌드위치 였군요
솔로분들 ㅎ ㅎ 울고 계실듯

ㅋㅋㅋㅋㅋ사실 제가 먹고싶어서 만든거에요!!!

맛 한번 보고싶어요ㅎㅎ

드리거싶네여 ㅎㅎ

오 좋은데요 맛보고 싶네요

드셔보시면 꿈뻑죽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감사합니다!

우왕 진짜 맛날거같아여!

진짜 저거 드셔보면.... 다른샌드위치 못드십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67.81
ETH 2942.54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