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꽃마차 다녀온 후기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솔직후기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
제가 신림을 자주가는데요 ~~! 제가 자주가는 꽃마차 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저는 항상 4번을 시켜먹습니다 !!!
저희는 4번을 시켜먹지만 양이 작으신분들은 세트로 시켜드시는것도 ,,,
무한리필을 가시는 이유는 가격부담없이 먹고싶으신분들도 있고
저처럼 여러가지를 드시고 싶으시다면,,4번을 추천,,,ㅋㅋ

제가 지인도 데려가보고 남자친구도 데려가보았지만
막국수가,,,,,정말 맛있다고 극찬을 하더군요 ㅋㅋㅎ

먹다가,,,,찍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은 저래도 맛은진짜 맛있어요 !!

제가 사진을 못찍는거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기에 라면사리도 주시는데 넣어서 드시면 꾸르맛이죠 !!!
느끼할때 국물 싸악,,,

생각보다 고기 질이 나쁘지않더라구요
저는 무한리필이라고해서 되게,,뻑뻑할줄알았는데
역시,,편견은 안좋은거더라구요 !!

짜라란,,,
원래 사진 되게잘찍는데
먹을거앞에선 눈이 ,,좀 돌아가나봐여 ㅠㅠ
빨리찍고 먹자 !! 가 먼저였는지 사진이 영,,,,,,,,,,

Sort:  

맨 밑에 사진 보니까 세상 푸짐하네요ㅎㅎㅎ 나중에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ㅋㅋ

가까우시면 가보는거 추천합니다!!

으....입에서 살살 녹게 생겼어요

감사합니다아아

모아 놓으니 상당히 좋네요
고기 먹고 싶네요 와이프가 냄시 난다고 요즘 싫어하네요 ㅠ

고기냄시가,,,,,,,싫다니요ㅠㅠㅠㅠㅠ
아가가 고기가 싫은가봐여,,,,ㅠㅠ
세상밖을 나와서 아~~고기가 일케 좋은냄새였구나 하는걸 알아주길!!!ㅎㅎ

그러게요 아부지 닮았으면 고기에 환장(?) 해야하는데...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합니다 ~

으헙.. 찌개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 ㅠㅠ!!
신림에 자주 놀러가는데 막국수랑 찌개 먹으러 함 가봐야 겠어요
차돌박이도 넘 맛나보여요>_<
저도 항상 주문하면서 음식나오면 찍어야지 해놓고 한참 먹다가 생각나서 포스팅하지도 못하고 그러더라구요 식욕이 이성을 이겨버려서 ㅠㅠㅋㅋㅋ

그쵸 식욕을 이길순없죠...ㅠㅠ
저랑 똑같으시네요 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93.86
ETH 2930.90
USDT 1.00
SBD 3.65